260623 코스피 역대 하락률 5위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3 19:10 조회 135 댓글 5 본문 '사건'이라 할 만한 건 없는데 이렇게 지수가 10% 빠지는게 말이 되냐고~~ 이전글 미시 & 밀프 甲 호조 마키 누님 신작 다음글 고작 1주 가지고 나를 하루 종일 붙잡고 괴롭힌 거냐? 잠이나 자라 댓글목록 5 인간지표님의 댓글 인간지표 작성일 26-06-23 19:1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ㅋㅋㅋㅋㅋ 시발 배경에 "그냥"이 존나 폭력적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시발 배경에 "그냥"이 존나 폭력적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뜌땨이뜌뜌땨님의 댓글 뜌땨이뜌뜌땨 작성일 26-06-23 19:1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게 주식이다 이게 주식이다 의미없는주말님의 댓글 의미없는주말 작성일 26-06-23 19:1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주식이라는 게 누구든 언젠간 익절 하려는 시점이 있을텐데 익절 하려는 사람이 평소보다 조금 많았고 그 기세에 더해서 안 팔려고 했던 사람도 다 팔아버린거 아님? 이 정도 올랐으면 다들 배부른 상태이긴 하잖음? 주식이라는 게 누구든 언젠간 익절 하려는 시점이 있을텐데 익절 하려는 사람이 평소보다 조금 많았고 그 기세에 더해서 안 팔려고 했던 사람도 다 팔아버린거 아님? 이 정도 올랐으면 다들 배부른 상태이긴 하잖음? 래트로폴리스님의 댓글 래트로폴리스 작성일 26-06-23 19:2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냥 올랐으니까 그냥 떨어지기도 하는거지 뭘지금 삼성 하이닉스 주식이 정상일까그냥 부동산 재테크는 시드없어서 못 하는 서민들이 제발 너까지 죽으면 안 돼 하면서 기관 외인 다 팔아치우는거말아올려서 그런거지 그냥 올랐으니까 그냥 떨어지기도 하는거지 뭘지금 삼성 하이닉스 주식이 정상일까그냥 부동산 재테크는 시드없어서 못 하는 서민들이 제발 너까지 죽으면 안 돼 하면서 기관 외인 다 팔아치우는거말아올려서 그런거지 곧휴가철이다님의 댓글 곧휴가철이다 작성일 26-06-23 19:2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내일 어차피 똑같이 처 오름 내일 어차피 똑같이 처 오름
인간지표님의 댓글 인간지표 작성일 26-06-23 19:1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ㅋㅋㅋㅋㅋ 시발 배경에 "그냥"이 존나 폭력적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시발 배경에 "그냥"이 존나 폭력적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의미없는주말님의 댓글 의미없는주말 작성일 26-06-23 19:1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주식이라는 게 누구든 언젠간 익절 하려는 시점이 있을텐데 익절 하려는 사람이 평소보다 조금 많았고 그 기세에 더해서 안 팔려고 했던 사람도 다 팔아버린거 아님? 이 정도 올랐으면 다들 배부른 상태이긴 하잖음? 주식이라는 게 누구든 언젠간 익절 하려는 시점이 있을텐데 익절 하려는 사람이 평소보다 조금 많았고 그 기세에 더해서 안 팔려고 했던 사람도 다 팔아버린거 아님? 이 정도 올랐으면 다들 배부른 상태이긴 하잖음?
래트로폴리스님의 댓글 래트로폴리스 작성일 26-06-23 19:2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냥 올랐으니까 그냥 떨어지기도 하는거지 뭘지금 삼성 하이닉스 주식이 정상일까그냥 부동산 재테크는 시드없어서 못 하는 서민들이 제발 너까지 죽으면 안 돼 하면서 기관 외인 다 팔아치우는거말아올려서 그런거지 그냥 올랐으니까 그냥 떨어지기도 하는거지 뭘지금 삼성 하이닉스 주식이 정상일까그냥 부동산 재테크는 시드없어서 못 하는 서민들이 제발 너까지 죽으면 안 돼 하면서 기관 외인 다 팔아치우는거말아올려서 그런거지
인간지표님의 댓글
인간지표 작성일ㅋㅋㅋㅋㅋ 시발 배경에 "그냥"이 존나 폭력적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