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1테러 닷컴버블 생각보다 ㅈ밥인듯??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3 19:58 조회 168 댓글 2 본문 전쟁하고 그냥하고 2퍼차이면 ㅈ밥인데?? 이전글 아다 필독.. 이게 진짜 100% 자연산 슴임 다음글 댓글목록 2 크아악님의 댓글 크아악 작성일 26-06-23 20:0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냥 좆간지네 그냥 좆간지네 상한가님의 댓글 상한가 작성일 26-06-23 20:0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닷컴 버블은 저렇게 계속 뺐잖아 닷컴 버블은 저렇게 계속 뺐잖아
크아악님의 댓글
크아악 작성일그냥 좆간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