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일리단의 고질병이 또 도졌던 장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3 20:51 조회 154 댓글 14본문




본인과 악마사냥꾼 플레이어만 알고 있던 쐐기돌을 이용해서 아르거스에서 아제로스로 통하는 포탈을 연 건 좋았는데






이게 알고 보니까 편도가 아니고 자유롭게 왕복이 가능한 포탈이었다
다시 말하면 여차할 경우 아르거스에서 죽치고 있는 불타는 군단과 살게라스 본인이 직접 쳐들어 올 수 있는 길을 열어준 것
군단과 살게라스가 그렇게 애를 썼지만 실패했던 일을 일리단이 독단으로 해버린 건데





악마들은 본진인 아르거스에서 죽이지 않는 한 계속 부활하다 보니까
장기전으로 가선 승산이 없다는 걸 일리단은 알고 있었고
늦던 빠르던 아르거스에 직접 공격을 가긴 가야했다
상식적으로, 미리 주변과 상의해서 단단히 준비를 하고 러쉬 들어갔어야겠지만.
남들과 상의라는 걸 안 하는게 일리단의 고질병인걸.
댓글목록 14
부르기어려운닉네임님의 댓글
부르기어려운닉네임 작성일아서스 이후로 워크래프트 사가에서 제일 매력적인 스토리아크를 만들어냈음문제는 일리단도 워3에 나온 구세대 캐릭터라는게 문제구세대 캐릭터들은 다 은퇴시키고 와우에서 나온 오리지널 캐릭들을 내세워서 뭘 해볼랬더만 잘안되는느낌임카드가도 하다하다 안돼서 죽일라다가 여론 안좋으니까 휠체어 태워서 보여주질않나그나마 괜찮은 떡밥캐릭취급받던 로스락시온은 걍 던전에서 죽여버리고와우 스토리는 뭐 어쩌자는건지 모르겠음 이젠그나마 잘아타스가 호평받긴하는데 빌런이자 아치에너미라 안뒤지면 클나는년이잖아











김바비님의 댓글
김바비 작성일이거보면 실성밖에 생각이 안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