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만원 월세 시대왔다, 집값도 폭등 ㄷㄷ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300만원 월세 시대왔다, 집값도 폭등 ㄷㄷ > 자유게시판

300만원 월세 시대왔다, 집값도 폭등 ㄷㄷ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3 21:10 조회 126 댓글 3

본문

부동산 전세 사라지고 월세 가격이 폭등해서

청년, 신혼부부와 40~50대 무주택자는 고통과 지옥을 경험하는중이라고 함

월급 대부분이 월세로 지출되니까 매매하려는데, 집값이 너무 급등해서 지방으로 밀려난다고 한다.




댓글목록 3

년째걸뱅이님의 댓글

년째걸뱅이 작성일

시벌 또 못살게 구네

멍청도호두시님의 댓글

멍청도호두시 작성일

월세300 ㅋㅋㅋㅋㅋ 서울살이 존나빡세네

더위추위못참음님의 댓글

더위추위못참음 작성일

서울에 원룸 오피스텔 가지고 있는데 계약 만료돼서 전세 놓으면 적어도 3일 정도만에 계약됨월세 80정도 받던대 월세로 돌릴까 생각중

전체 16,927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