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휴가 온 개붕이 태풍 좆됐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오키나와 휴가 온 개붕이 태풍 좆됐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4건 조회 224회 작성일 26-06-23 21:56

본문

토요일까지 인데

금요일 날 태풍 오네 ㅋㅋㅋㅋㅋ

목요일 셀프 스노클링 갈라했는데 무서워서 못가겠음

태풍 ㅅㅂ...




댓글목록

profile_image

RushE님의 댓글

RushE 작성일

우짜누ㄷㄷ

profile_image

당면순대님의 댓글

당면순대 작성일

오키나와 소바와 라후테 먹어라맛 없지만 오키나와 간 경험으로 먹어라

profile_image

김채원님의 댓글

김채원 작성일

오키나와 소바는 먹었고라후테는 아직 안먹었는데 별로 도전 안해보고 싶네일본 반년 살기도 했고여행도 10번 넘게 왔는데오키나와 음식 존나 맛 없네 ㅋㅋㅋㅋㅋ

profile_image

당면순대님의 댓글

당면순대 작성일

오키나와는 미국 마을해서 스테이크가 맛있음그리고 흑설탕이랑 친스코 맛있고자색고구마 관련된 과자는 다 별로고 유명 아이스크림 브랜드 있는데 그냥 아이스크림이고...

Total 17,255건 16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030 USDT티비 152 06-24
17029 USDT티비 149 06-24
17028 무료슬롯 156 06-24
17027 무료슬롯 154 06-24
17026 USDT티비 195 06-24
17025 무료슬롯 157 06-24
17024 무료슬롯 195 06-24
17023 무료슬롯 230 06-24
17022 무료슬롯 139 06-24
17021 안구정화 160 06-24
17020 USDT티비 178 06-24
17019
댓글+1
USDT티비 165 06-24
17018 무료슬롯 226 06-24
17017 무료슬롯 235 06-24
17016 무료슬롯 150 06-24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045
어제
5,500
최대
8,332
전체
1,900,717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