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휴가 온 개붕이 태풍 좆됐다..
페이지 정보

본문
- 이전글 의외로 BTS 정국도 긁히는 것.jpg 26.06.23
- 다음글욕 한 줄 안쓰고 타인의 인격 말살하는 법 26.06.23
댓글목록

RushE님의 댓글
RushE 작성일우짜누ㄷㄷ

당면순대님의 댓글
당면순대 작성일오키나와 소바와 라후테 먹어라맛 없지만 오키나와 간 경험으로 먹어라

김채원님의 댓글
김채원 작성일오키나와 소바는 먹었고라후테는 아직 안먹었는데 별로 도전 안해보고 싶네일본 반년 살기도 했고여행도 10번 넘게 왔는데오키나와 음식 존나 맛 없네 ㅋㅋㅋㅋㅋ

당면순대님의 댓글
당면순대 작성일오키나와는 미국 마을해서 스테이크가 맛있음그리고 흑설탕이랑 친스코 맛있고자색고구마 관련된 과자는 다 별로고 유명 아이스크림 브랜드 있는데 그냥 아이스크림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