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휴가 온 개붕이 태풍 좆됐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오키나와 휴가 온 개붕이 태풍 좆됐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4건 조회 286회 작성일 26-06-23 21:56

본문

토요일까지 인데

금요일 날 태풍 오네 ㅋㅋㅋㅋㅋ

목요일 셀프 스노클링 갈라했는데 무서워서 못가겠음

태풍 ㅅㅂ...




댓글목록

profile_image

RushE님의 댓글

RushE 작성일

우짜누ㄷㄷ

profile_image

당면순대님의 댓글

당면순대 작성일

오키나와 소바와 라후테 먹어라맛 없지만 오키나와 간 경험으로 먹어라

profile_image

김채원님의 댓글

김채원 작성일

오키나와 소바는 먹었고라후테는 아직 안먹었는데 별로 도전 안해보고 싶네일본 반년 살기도 했고여행도 10번 넘게 왔는데오키나와 음식 존나 맛 없네 ㅋㅋㅋㅋㅋ

profile_image

당면순대님의 댓글

당면순대 작성일

오키나와는 미국 마을해서 스테이크가 맛있음그리고 흑설탕이랑 친스코 맛있고자색고구마 관련된 과자는 다 별로고 유명 아이스크림 브랜드 있는데 그냥 아이스크림이고...

Total 17,615건 34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120 USDT티비 269 06-24
17119 무료슬롯 178 06-24
17118 USDT티비 241 06-24
17117 무료슬롯 232 06-24
17116 안구정화 194 06-24
17115
댓글+3
USDT티비 234 06-24
17114 무료슬롯 239 06-24
17113 무료슬롯 192 06-24
17112 USDT티비 227 06-24
17111 무료슬롯 304 06-24
17110
댓글+15
USDT티비 332 06-24
17109 USDT티비 214 06-24
17108 무료슬롯 219 06-24
17107 USDT티비 269 06-24
17106 USDT티비 293 06-24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808
어제
5,696
최대
8,332
전체
1,909,587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