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휴가 온 개붕이 태풍 좆됐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오키나와 휴가 온 개붕이 태풍 좆됐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4건 조회 200회 작성일 26-06-23 21:56

본문

토요일까지 인데

금요일 날 태풍 오네 ㅋㅋㅋㅋㅋ

목요일 셀프 스노클링 갈라했는데 무서워서 못가겠음

태풍 ㅅㅂ...




댓글목록

profile_image

RushE님의 댓글

RushE 작성일

우짜누ㄷㄷ

profile_image

당면순대님의 댓글

당면순대 작성일

오키나와 소바와 라후테 먹어라맛 없지만 오키나와 간 경험으로 먹어라

profile_image

김채원님의 댓글

김채원 작성일

오키나와 소바는 먹었고라후테는 아직 안먹었는데 별로 도전 안해보고 싶네일본 반년 살기도 했고여행도 10번 넘게 왔는데오키나와 음식 존나 맛 없네 ㅋㅋㅋㅋㅋ

profile_image

당면순대님의 댓글

당면순대 작성일

오키나와는 미국 마을해서 스테이크가 맛있음그리고 흑설탕이랑 친스코 맛있고자색고구마 관련된 과자는 다 별로고 유명 아이스크림 브랜드 있는데 그냥 아이스크림이고...

Total 17,178건 18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923
N새글
USDT티비 151 06-24
16922 USDT티비 223 06-24
16921
N새글
USDT티비 195 06-24
16920 USDT티비 204 06-24
16919
N새글 댓글+1
USDT티비 149 06-24
16918
청순 & 순수 스시녀 N새글 댓글+4
USDT티비 248 06-24
16917 USDT티비 165 06-24
16916 USDT티비 152 06-24
16915 USDT티비 253 06-24
16914 USDT티비 217 06-24
16913 USDT티비 238 06-24
16912 USDT티비 238 06-24
16911 USDT티비 228 06-24
16910 USDT티비 161 06-24
16909 USDT티비 222 06-24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131
어제
5,500
최대
8,332
전체
1,896,803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