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드에서 논란중인 거스름돈 편하게 받으려고 돈 더 내는 계산법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스레드에서 논란중인 거스름돈 편하게 받으려고 돈 더 내는 계산법 > 자유게시판

스레드에서 논란중인 거스름돈 편하게 받으려고 돈 더 내는 계산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4 07:58 조회 133 댓글 7

본문

​​​

뭐가 문제냐는 댓글들이 훨씬 많지만

글쓴이 비난하는 사람들도 많음




댓글목록 7

페프시닷님의 댓글

페프시닷 작성일

말을 병신같이 한게 문제네 ㅋㅋㅋㅋ지는 생각끝났지만 상대방은 갑자기 눈앞에 닥쳤으니 반응이 느린건데 그걸 이해를 못해주네...

나쁜말하지마님의 댓글

나쁜말하지마 작성일

세상 참 각박해졌다

스노곰님의 댓글

스노곰 작성일

저렇게 지입장만 쓰는데도 까이는거 쉽지않은데 ㅋㅋ

이드군님의 댓글

이드군 작성일

일본가면 저런식으로 계산할일 많은거 같긴해

빨간호박전님의 댓글

빨간호박전 작성일

현금 많이 쓰고 다닐 때는 그냥 일상적으로 많이 했던거같은데, 요즘에는 좀 안좋게 보나

창섭님의 댓글

창섭 작성일

별게 다 불편하네저렇게 할수도 있는거고

lllIIlllIIlIIl님의 댓글

lllIIlllIIlIIl 작성일

산수 못하는 사람이 다수라 저러면 안됨걍 멍청한 사람들한테 맞춰 사는게 맘 편하다

전체 17,121건 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