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DT티비에서도 완벽하게 맞아떨어진다는 이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USDT티비에서도 완벽하게 맞아떨어진다는 이론 > 자유게시판

USDT티비에서도 완벽하게 맞아떨어진다는 이론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4 08:33 조회 155 댓글 7

본문

콩스프 이론

Bean Soup Theory

일종의 자기 중심적 사고를 일컫는 말로, 인터넷 글 등의 상황과 맥락엔 신경 쓰지 않고 오로지 자신의 상황만 생각하여 말하는 것들을 첫 유래가 된 콩스프 썰에서 이름을 따와 "콩스프 이론" 이라고 불린다.

공식적인 학술 이론은 아니며, 인터넷상에서 어떤 글이나 상황의 전체 맥락은 무시하고, 자기 경험이나 자기 입장만 기준으로 해석하고 반응하는 행동을 비꼬기위해 만든 용어이다.

출처




댓글목록 7

불건전한오징어님의 댓글

불건전한오징어 작성일

가지는 역시 기름에 튀기거나 굽는 게 좋은 거 같음.근데 왜 우리나라는 가지를 볶는 이상한 요리 방법을 만든걸까

쿠키와라떼님의 댓글

쿠키와라떼 작성일

초코가 없잖아. 다시 쓰세요

좆ᅟᅠ님의 댓글

좆ᅟᅠ 작성일

ㄹㅇ 가지 ㅈㄴ 싫어했는디 튀김먹고 신세계보고 카레에 구워서 올려준거 먹고 감탄했음 왜 무침을 하는걸까

새코코넛님의 댓글

새코코넛 작성일

콩스프 먹어봤는데 별로 맛이 없음. 스프는 콘스프 미만 잡임

열려라짱깨님의 댓글

열려라짱깨 작성일

인간들이 뭐 다 그렇지ㅎㅎ

우메와모모의평범한일상님의 댓글

우메와모모의평범한일상 작성일

저는 밀프 질프 보추 쉬메일 톰보이 근친 ntr 이 좋습니다

6월9일이생일임님의 댓글

6월9일이생일임 작성일

콩스프 좋아하는구나난 싫어

전체 17,187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