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망한 증거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4 08:52 조회 183 댓글 5 본문 외계인한테 정부가 당한듯.... 이전글 다음글 쿠보 포엠 명작선 댓글목록 5 년째숙성주님의 댓글 년째숙성주 작성일 26-06-24 08:5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멍청한 지구놈, 언제부터 너희가 이 세계의 주인이라 생각한거지? 멍청한 지구놈, 언제부터 너희가 이 세계의 주인이라 생각한거지? 나비탕후루님의 댓글 나비탕후루 작성일 26-06-24 08:5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아니 미국부터 치시라구요 아니 미국부터 치시라구요 곰참치님의 댓글 곰참치 작성일 26-06-24 09:0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17년에 이미 망했어야 했단 얘기잖아 17년에 이미 망했어야 했단 얘기잖아 열려라짱깨님의 댓글 열려라짱깨 작성일 26-06-24 09:0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빌게이츠 이랄줄 알았다 빌게이츠 이랄줄 알았다 원앙시해자님의 댓글 원앙시해자 작성일 26-06-24 09:1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모두.밖으로.나와. 모두.밖으로.나와.
년째숙성주님의 댓글 년째숙성주 작성일 26-06-24 08:5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멍청한 지구놈, 언제부터 너희가 이 세계의 주인이라 생각한거지? 멍청한 지구놈, 언제부터 너희가 이 세계의 주인이라 생각한거지?
년째숙성주님의 댓글
년째숙성주 작성일멍청한 지구놈, 언제부터 너희가 이 세계의 주인이라 생각한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