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맛보면 빼기 힘들다는 자동차 옵션.gif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4 09:05 조회 173 댓글 18 본문 좁은 골목길 들어갈 때도 있으면 맘 편하긴 함 HUD vs 어뷰 하면 난 후자 고를 듯 이전글 공항 이슈로 민심이 안좋아지자 맨얼굴로 등장한 장원영 다음글 더본코리아 상한가 가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pg 댓글목록 18 IIIIIIIllI님의 댓글 IIIIIIIllI 작성일 26-06-24 09:0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난 없어도 주차 잘함' '난 없어도 주차 잘함' 전문모욕죄고소잉님의 댓글 전문모욕죄고소잉 작성일 26-06-24 09:1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네가 사는곳과 성격이 비례해 보여~ 네가 사는곳과 성격이 비례해 보여~ 와라탁님의 댓글 와라탁 작성일 26-06-24 09:1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팩트폭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팩트폭행! ㄴㅓㄱㅔㅇㅣ님의 댓글 ㄴㅓㄱㅔㅇㅣ 작성일 26-06-24 09:1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게 맞음 ㅋㅋㅋ근데 있든 없든 타는 사람 맘이긴해 내 돈 아님 ㅋㅋ 이게 맞음 ㅋㅋㅋ근데 있든 없든 타는 사람 맘이긴해 내 돈 아님 ㅋㅋ 페이커님의 댓글 페이커 작성일 26-06-24 09:2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난 불편하던데 난 불편하던데 알리스타오브라이언님의 댓글 알리스타오브라이언 작성일 26-06-24 09:2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차는 풀옵션이 최고다 차는 풀옵션이 최고다 포스코4조2교대님의 댓글 포스코4조2교대 작성일 26-06-24 09:2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ㄹㅇ ㅋㅋㅋ ㄹㅇ ㅋㅋㅋ 행운의편지님의 댓글 행운의편지 작성일 26-06-24 09:2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어라운드뷰 보고 주차하냐? 어라운드뷰 보고 주차하냐? 워프레임다시하면내가사람이아니라개다님의 댓글 워프레임다시하면내가사람이아니… 작성일 26-06-24 09:3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있는데 안보는건 그냥 멍청한거잖아 ㅋㅋ 있는데 안보는건 그냥 멍청한거잖아 ㅋㅋ 포츈아그렇구나님의 댓글 포츈아그렇구나 작성일 26-06-24 09:3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거 작동 원리가 뭐임? 무슨 드론 띄운것 마냥 ㅈㄴ 잘나오네 저거 작동 원리가 뭐임? 무슨 드론 띄운것 마냥 ㅈㄴ 잘나오네 IIIIIIIllI님의 댓글 IIIIIIIllI 작성일 26-06-24 09:4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자동차 제조사에서 위성영상을 자동차에 전송해줌 자동차 제조사에서 위성영상을 자동차에 전송해줌 zenibako님의 댓글 zenibako 작성일 26-06-24 09:4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난 이제 어뷰없으먼 불안하더라 난 이제 어뷰없으먼 불안하더라 쌉가능충님의 댓글 쌉가능충 작성일 26-06-24 09:4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거 근데 운전 좀 오래하신분한테 들엇는데원래 다른차 타다가 제네시스로 바꾸면서 저 기능 써봤는데그냥 첨에 신기해서 한두번 써본거 말고는 안쓴다더라 ㅋㅋㅋㅋ베테랑들한텐 딱히 의미없는기능인가봄 저거 근데 운전 좀 오래하신분한테 들엇는데원래 다른차 타다가 제네시스로 바꾸면서 저 기능 써봤는데그냥 첨에 신기해서 한두번 써본거 말고는 안쓴다더라 ㅋㅋㅋㅋ베테랑들한텐 딱히 의미없는기능인가봄 자 이내여야 합니다님의 댓글 자 이내여야 합니다 작성일 26-06-24 09:5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일정 속도 올라가면 꺼지는 게 불편함. 내가 알아서 끌테니 내비뒀으면 일정 속도 올라가면 꺼지는 게 불편함. 내가 알아서 끌테니 내비뒀으면 lllIllIllllI님의 댓글 lllIllIllllI 작성일 26-06-24 09:5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래도 다행인게 요샌 작은화면으로 계속 나와줌 그래도 다행인게 요샌 작은화면으로 계속 나와줌 전문모욕죄고소잉님의 댓글 전문모욕죄고소잉 작성일 26-06-24 09:5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스타렉스 모는데 가끔은 필요해보이긴함난 잘 모르겠다 스타렉스 모는데 가끔은 필요해보이긴함난 잘 모르겠다 아아오오로님의 댓글 아아오오로 작성일 26-06-24 10:0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요즘 차가 커져서 필수로 들어가는 요소 요즘 차가 커져서 필수로 들어가는 요소 코랑말코님의 댓글 코랑말코 작성일 26-06-24 10:0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없어도 문제없는데 아쉬울때가 가끔있음 ㅋㅋㅋㅋ HUD는 없어도되고 걍 ㅋㅋㅋㅋ 없어도 문제없는데 아쉬울때가 가끔있음 ㅋㅋㅋㅋ HUD는 없어도되고 걍 ㅋㅋㅋㅋ
ㄴㅓㄱㅔㅇㅣ님의 댓글 ㄴㅓㄱㅔㅇㅣ 작성일 26-06-24 09:1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게 맞음 ㅋㅋㅋ근데 있든 없든 타는 사람 맘이긴해 내 돈 아님 ㅋㅋ 이게 맞음 ㅋㅋㅋ근데 있든 없든 타는 사람 맘이긴해 내 돈 아님 ㅋㅋ
워프레임다시하면내가사람이아니라개다님의 댓글 워프레임다시하면내가사람이아니… 작성일 26-06-24 09:3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있는데 안보는건 그냥 멍청한거잖아 ㅋㅋ 있는데 안보는건 그냥 멍청한거잖아 ㅋㅋ
포츈아그렇구나님의 댓글 포츈아그렇구나 작성일 26-06-24 09:3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거 작동 원리가 뭐임? 무슨 드론 띄운것 마냥 ㅈㄴ 잘나오네 저거 작동 원리가 뭐임? 무슨 드론 띄운것 마냥 ㅈㄴ 잘나오네
IIIIIIIllI님의 댓글 IIIIIIIllI 작성일 26-06-24 09:4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자동차 제조사에서 위성영상을 자동차에 전송해줌 자동차 제조사에서 위성영상을 자동차에 전송해줌
쌉가능충님의 댓글 쌉가능충 작성일 26-06-24 09:4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거 근데 운전 좀 오래하신분한테 들엇는데원래 다른차 타다가 제네시스로 바꾸면서 저 기능 써봤는데그냥 첨에 신기해서 한두번 써본거 말고는 안쓴다더라 ㅋㅋㅋㅋ베테랑들한텐 딱히 의미없는기능인가봄 저거 근데 운전 좀 오래하신분한테 들엇는데원래 다른차 타다가 제네시스로 바꾸면서 저 기능 써봤는데그냥 첨에 신기해서 한두번 써본거 말고는 안쓴다더라 ㅋㅋㅋㅋ베테랑들한텐 딱히 의미없는기능인가봄
자 이내여야 합니다님의 댓글 자 이내여야 합니다 작성일 26-06-24 09:5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일정 속도 올라가면 꺼지는 게 불편함. 내가 알아서 끌테니 내비뒀으면 일정 속도 올라가면 꺼지는 게 불편함. 내가 알아서 끌테니 내비뒀으면
lllIllIllllI님의 댓글 lllIllIllllI 작성일 26-06-24 09:5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래도 다행인게 요샌 작은화면으로 계속 나와줌 그래도 다행인게 요샌 작은화면으로 계속 나와줌
전문모욕죄고소잉님의 댓글 전문모욕죄고소잉 작성일 26-06-24 09:5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스타렉스 모는데 가끔은 필요해보이긴함난 잘 모르겠다 스타렉스 모는데 가끔은 필요해보이긴함난 잘 모르겠다
코랑말코님의 댓글 코랑말코 작성일 26-06-24 10:0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없어도 문제없는데 아쉬울때가 가끔있음 ㅋㅋㅋㅋ HUD는 없어도되고 걍 ㅋㅋㅋㅋ 없어도 문제없는데 아쉬울때가 가끔있음 ㅋㅋㅋㅋ HUD는 없어도되고 걍 ㅋㅋㅋㅋ
IIIIIIIllI님의 댓글
IIIIIIIllI 작성일'난 없어도 주차 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