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년생 작가가 선생에게 차별받은 이유.jpg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96년생 작가가 선생에게 차별받은 이유.jpg > 자유게시판

96년생 작가가 선생에게 차별받은 이유.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4 11:25 조회 132 댓글 3

본문




댓글목록 3

이라기시따님의 댓글

이라기시따 작성일

교권이 강해져야한다고 하는데, 정작 교권이 강했던 시절에 그 강한 교권을 교육에 잘 썼었나 생각해보면 그것도 아님. 걍 교사들 월급을 좀 깎고 책임을 다른 기관으로 넘기는게 필요할듯

껄껄맨님의 댓글

껄껄맨 작성일

소름돋게 비슷한 경험 있음..ㅅㅂ.. 나도 이상하게 4학년때 별 잘못 없이 쳐맞아서 내가 그리 잘못했었나? 엄니한테 크로스 체크해보니 딱 그때 촌지를 안 내셨었다고..

생각을하자님의 댓글

생각을하자 작성일

내 교사찾기 사이트가 없어진 이유도 성인되서 보복하는건이 많아서라는 교새들의 현실

전체 17,187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