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붕뉴스]음주운전 사고로 가양대교 북단 진출로 막혀 교통체증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4 11:40 조회 219 댓글 8 본문 아침에 발생한 가양대교 교통사고는 음주 운전이라네요 출처: 뉴스1 이전글 파이어족 한달차 솔직 심경고백 다음글 잠만 잤는데 고소당한 사람 댓글목록 8 우주최강빠뜨롱님의 댓글 우주최강빠뜨롱 작성일 26-06-24 11:4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전날 과음하고 졸았나 전날 과음하고 졸았나 주류박람회님의 댓글 주류박람회 작성일 26-06-24 11:4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음주운전자가 부상을 입었다는 뉴스 보면 너무 화가 남... 사고를 내지 말든가, 사고를 냈으면서 왜 살았냐고 음주운전자가 부상을 입었다는 뉴스 보면 너무 화가 남... 사고를 내지 말든가, 사고를 냈으면서 왜 살았냐고 장성의프리랙님의 댓글 장성의프리랙 작성일 26-06-24 11:5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미 개통된 곳 입니다 이미 개통된 곳 입니다 Gasoline님의 댓글 Gasoline 작성일 26-06-24 11:5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대낮에 음주운전ㄷㄷ 차도 잃고 형사처벌까지 대낮에 음주운전ㄷㄷ 차도 잃고 형사처벌까지 swiss님의 댓글 swiss 작성일 26-06-24 12:0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민폐는 있었지만 인명사고 안나서 다행인듯 민폐는 있었지만 인명사고 안나서 다행인듯 즙짜지마라님의 댓글 즙짜지마라 작성일 26-06-24 12:0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다행이어딨어 저런건 착해져야함 아쉽이지 다행이어딨어 저런건 착해져야함 아쉽이지 swiss님의 댓글 swiss 작성일 26-06-24 12:0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아 내가말하는 인명사고는 운전자놈 말하는거 아님 아 내가말하는 인명사고는 운전자놈 말하는거 아님 고라니킥라니님의 댓글 고라니킥라니 작성일 26-06-24 12:1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십새 음주였네 걍 다리건너로 떨어지지 십새 음주였네 걍 다리건너로 떨어지지
주류박람회님의 댓글 주류박람회 작성일 26-06-24 11:4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음주운전자가 부상을 입었다는 뉴스 보면 너무 화가 남... 사고를 내지 말든가, 사고를 냈으면서 왜 살았냐고 음주운전자가 부상을 입었다는 뉴스 보면 너무 화가 남... 사고를 내지 말든가, 사고를 냈으면서 왜 살았냐고
Gasoline님의 댓글 Gasoline 작성일 26-06-24 11:5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대낮에 음주운전ㄷㄷ 차도 잃고 형사처벌까지 대낮에 음주운전ㄷㄷ 차도 잃고 형사처벌까지
swiss님의 댓글 swiss 작성일 26-06-24 12:0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아 내가말하는 인명사고는 운전자놈 말하는거 아님 아 내가말하는 인명사고는 운전자놈 말하는거 아님
우주최강빠뜨롱님의 댓글
우주최강빠뜨롱 작성일전날 과음하고 졸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