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국어원의 패악질에 빡친 시민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국립국어원의 패악질에 빡친 시민 > 자유게시판

국립국어원의 패악질에 빡친 시민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4 13:09 조회 111 댓글 3

본문

이쁘다도 표준어로 바꿨으면서




댓글목록 3

우석곤주님의 댓글

우석곤주 작성일

엇차피 강제력도 없는 새끼들 좆빵꾸! 좆빵꾸! 내맘대로 쓸거야!!!! 좆빵꾸!!!!!!!! 닭도리탕!!!!!!!!! 수치심이! 밀려온다!!!

섹스가뭔데시발님의 댓글

섹스가뭔데시발 작성일

싸우지 말길 바라~

번항게님의 댓글

번항게 작성일

와.. 와이라는교

전체 17,147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