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분기에 DRAM 가격 50~60% 오를 것으로 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무료슬롯 작성일 26-06-24 13:25 조회 166 댓글 5 본문 이전글 여자친구 대변 먹이고 샤워 호스로 가혹행위… 판사 "인간의 행위로 보기 어려워" 다음글 하림에 인수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근황 댓글목록 5 블레싱님의 댓글 블레싱 작성일 26-06-24 13:2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래서 하이닉스가 HBM 덜 만들고 DRAM 늘린다고 하더라구요. HBM 이익이 80%인데 DRAM은 90%라고... 창신 메모리 다시 살아나는거 견제하는 효과도 있고 그래서 하이닉스가 HBM 덜 만들고 DRAM 늘린다고 하더라구요. HBM 이익이 80%인데 DRAM은 90%라고... 창신 메모리 다시 살아나는거 견제하는 효과도 있고 슈나님의 댓글 슈나 작성일 26-06-24 13:3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하이닉스 삼성은 사이클이 길어진다고 했는데 2027년도까진 주가를 봐야 하나 .. 하이닉스 삼성은 사이클이 길어진다고 했는데 2027년도까진 주가를 봐야 하나 .. 깃털달린뱀님의 댓글 깃털달린뱀 작성일 26-06-24 13:3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번에 빨리 폰 바꾸고 치워야겠습니다. 내년 되면 가격도 오를 거고 이번처럼 온누리상품권 페이백도 안될 거고... 아무리 생각해도 지금이 적기임 이번에 빨리 폰 바꾸고 치워야겠습니다. 내년 되면 가격도 오를 거고 이번처럼 온누리상품권 페이백도 안될 거고... 아무리 생각해도 지금이 적기임 슈나님의 댓글 슈나 작성일 26-06-24 13:3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2026년도에 이때 폰 샀으면 23울트라 가격에 한대 주워오는건대 미래를 못봤네..ㅠㅜ 2026년도에 이때 폰 샀으면 23울트라 가격에 한대 주워오는건대 미래를 못봤네..ㅠㅜ 키작은나무님의 댓글 키작은나무 작성일 26-06-24 13:4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런데 ddr4 수요가 늘어난 이유가 뭘까요..? hbm이야 알겠는데 hbm만큼 필요한건가요..? 그런데 ddr4 수요가 늘어난 이유가 뭘까요..? hbm이야 알겠는데 hbm만큼 필요한건가요..?
블레싱님의 댓글 블레싱 작성일 26-06-24 13:2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래서 하이닉스가 HBM 덜 만들고 DRAM 늘린다고 하더라구요. HBM 이익이 80%인데 DRAM은 90%라고... 창신 메모리 다시 살아나는거 견제하는 효과도 있고 그래서 하이닉스가 HBM 덜 만들고 DRAM 늘린다고 하더라구요. HBM 이익이 80%인데 DRAM은 90%라고... 창신 메모리 다시 살아나는거 견제하는 효과도 있고
슈나님의 댓글 슈나 작성일 26-06-24 13:3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하이닉스 삼성은 사이클이 길어진다고 했는데 2027년도까진 주가를 봐야 하나 .. 하이닉스 삼성은 사이클이 길어진다고 했는데 2027년도까진 주가를 봐야 하나 ..
깃털달린뱀님의 댓글 깃털달린뱀 작성일 26-06-24 13:3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번에 빨리 폰 바꾸고 치워야겠습니다. 내년 되면 가격도 오를 거고 이번처럼 온누리상품권 페이백도 안될 거고... 아무리 생각해도 지금이 적기임 이번에 빨리 폰 바꾸고 치워야겠습니다. 내년 되면 가격도 오를 거고 이번처럼 온누리상품권 페이백도 안될 거고... 아무리 생각해도 지금이 적기임
슈나님의 댓글 슈나 작성일 26-06-24 13:3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2026년도에 이때 폰 샀으면 23울트라 가격에 한대 주워오는건대 미래를 못봤네..ㅠㅜ 2026년도에 이때 폰 샀으면 23울트라 가격에 한대 주워오는건대 미래를 못봤네..ㅠㅜ
키작은나무님의 댓글 키작은나무 작성일 26-06-24 13:4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런데 ddr4 수요가 늘어난 이유가 뭘까요..? hbm이야 알겠는데 hbm만큼 필요한건가요..? 그런데 ddr4 수요가 늘어난 이유가 뭘까요..? hbm이야 알겠는데 hbm만큼 필요한건가요..?
블레싱님의 댓글
블레싱 작성일그래서 하이닉스가 HBM 덜 만들고 DRAM 늘린다고 하더라구요. HBM 이익이 80%인데 DRAM은 90%라고... 창신 메모리 다시 살아나는거 견제하는 효과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