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분기에 DRAM 가격 50~60% 오를 것으로 전망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다음 분기에 DRAM 가격 50~60% 오를 것으로 전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5건 조회 182회 작성일 26-06-24 13:25

본문




댓글목록

profile_image

블레싱님의 댓글

블레싱 작성일

그래서 하이닉스가 HBM 덜 만들고 DRAM 늘린다고 하더라구요. HBM 이익이 80%인데 DRAM은 90%라고... 창신 메모리 다시 살아나는거 견제하는 효과도 있고

profile_image

슈나님의 댓글

슈나 작성일

하이닉스 삼성은 사이클이 길어진다고 했는데 2027년도까진 주가를 봐야 하나 ..

profile_image

깃털달린뱀님의 댓글

깃털달린뱀 작성일

이번에 빨리 폰 바꾸고 치워야겠습니다. 내년 되면 가격도 오를 거고 이번처럼 온누리상품권 페이백도 안될 거고... 아무리 생각해도 지금이 적기임

profile_image

슈나님의 댓글

슈나 작성일

2026년도에 이때 폰 샀으면 23울트라 가격에 한대 주워오는건대 미래를 못봤네..ㅠㅜ

profile_image

키작은나무님의 댓글

키작은나무 작성일

그런데 ddr4 수요가 늘어난 이유가 뭘까요..? hbm이야 알겠는데 hbm만큼 필요한건가요..?

Total 17,194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194 무료슬롯 131 07:05
17193 무료슬롯 122 06:33
17192 무료슬롯 146 06:12
17191 무료슬롯 175 05:42
17190 USDT티비 201 05:16
17189 USDT티비 140 04:48
17188 USDT티비 159 04:19
17187 USDT티비 152 03:48
17186
66 N새글
무료슬롯 167 03:47
17185
5 N새글
무료슬롯 155 03:47
17184
55 N새글
무료슬롯 141 03:47
17183 USDT티비 146 03:24
17182
6 N새글
무료슬롯 166 03:23
17181
44 N새글
무료슬롯 114 03:23
17180 USDT티비 162 02:17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105
어제
5,500
최대
8,332
전체
1,898,777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