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분기에 DRAM 가격 50~60% 오를 것으로 전망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다음 분기에 DRAM 가격 50~60% 오를 것으로 전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5건 조회 219회 작성일 26-06-24 13:25

본문




댓글목록

profile_image

블레싱님의 댓글

블레싱 작성일

그래서 하이닉스가 HBM 덜 만들고 DRAM 늘린다고 하더라구요. HBM 이익이 80%인데 DRAM은 90%라고... 창신 메모리 다시 살아나는거 견제하는 효과도 있고

profile_image

슈나님의 댓글

슈나 작성일

하이닉스 삼성은 사이클이 길어진다고 했는데 2027년도까진 주가를 봐야 하나 ..

profile_image

깃털달린뱀님의 댓글

깃털달린뱀 작성일

이번에 빨리 폰 바꾸고 치워야겠습니다. 내년 되면 가격도 오를 거고 이번처럼 온누리상품권 페이백도 안될 거고... 아무리 생각해도 지금이 적기임

profile_image

슈나님의 댓글

슈나 작성일

2026년도에 이때 폰 샀으면 23울트라 가격에 한대 주워오는건대 미래를 못봤네..ㅠㅜ

profile_image

키작은나무님의 댓글

키작은나무 작성일

그런데 ddr4 수요가 늘어난 이유가 뭘까요..? hbm이야 알겠는데 hbm만큼 필요한건가요..?

Total 17,465건 2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165 USDT티비 152 06-25
17164 무료슬롯 160 06-25
17163 링크티비 164 06-25
17162 링크티비 177 06-25
17161
GTA6 89800원 댓글+15
USDT티비 196 06-25
17160 무료슬롯 210 06-25
17159 무료슬롯 160 06-25
17158 무료슬롯 224 06-25
17157 USDT티비 177 06-24
17156 무료슬롯 169 06-24
17155 무료슬롯 214 06-24
17154 무료슬롯 231 06-24
17153 USDT티비 234 06-24
17152 USDT티비 237 06-24
17151 USDT티비 193 06-24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579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5,662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