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분기에 DRAM 가격 50~60% 오를 것으로 전망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다음 분기에 DRAM 가격 50~60% 오를 것으로 전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5건 조회 304회 작성일 26-06-24 13:25

본문




댓글목록

profile_image

블레싱님의 댓글

블레싱 작성일

그래서 하이닉스가 HBM 덜 만들고 DRAM 늘린다고 하더라구요. HBM 이익이 80%인데 DRAM은 90%라고... 창신 메모리 다시 살아나는거 견제하는 효과도 있고

profile_image

슈나님의 댓글

슈나 작성일

하이닉스 삼성은 사이클이 길어진다고 했는데 2027년도까진 주가를 봐야 하나 ..

profile_image

깃털달린뱀님의 댓글

깃털달린뱀 작성일

이번에 빨리 폰 바꾸고 치워야겠습니다. 내년 되면 가격도 오를 거고 이번처럼 온누리상품권 페이백도 안될 거고... 아무리 생각해도 지금이 적기임

profile_image

슈나님의 댓글

슈나 작성일

2026년도에 이때 폰 샀으면 23울트라 가격에 한대 주워오는건대 미래를 못봤네..ㅠㅜ

profile_image

키작은나무님의 댓글

키작은나무 작성일

그런데 ddr4 수요가 늘어난 이유가 뭘까요..? hbm이야 알겠는데 hbm만큼 필요한건가요..?

Total 17,811건 24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466 무료슬롯 186 06-26
17465 안구정화 191 06-26
17464 USDT티비 184 06-26
17463 USDT티비 238 06-26
17462 무료슬롯 281 06-26
17461 무료슬롯 173 06-26
17460 무료슬롯 284 06-26
17459 무료슬롯 205 06-26
17458 안구정화 188 06-26
17457 USDT티비 201 06-26
17456 USDT티비 192 06-26
17455 무료슬롯 188 06-26
17454 무료슬롯 175 06-26
17453 무료슬롯 148 06-26
17452 무료슬롯 190 06-26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915
어제
7,241
최대
8,332
전체
1,918,935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