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팔지 마세요” 1조 자산운용가가 뼈저리게 후회한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SK하이닉스 팔지 마세요” 1조 자산운용가가 뼈저리게 후회한 이유 > 자유게시판

“SK하이닉스 팔지 마세요” 1조 자산운용가가 뼈저리게 후회한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4 13:53 조회 222 댓글 12

본문

[핫딜] 하이닉스 (2,487,000원) (유료)




댓글목록 12

노름놀음노릇님의 댓글

노름놀음노릇 작성일

지금 세일중이야 마지막 기회라구

오호호홍님의 댓글

오호호홍 작성일

어떻게든 물량 넘길라고

은자님의 댓글

은자 작성일

어? 소닉의 악당박사잖아??

Doro님의 댓글

Doro 작성일

ㅋㅋㅋㅋㅋ

신라공쥬까엉이님의 댓글

신라공쥬까엉이 작성일

일단 내일 까지는 기다려봐야..

예압님의 댓글

예압 작성일

콧수염때매 영 믿음이 안가네

깨붕잉님의 댓글

깨붕잉 작성일

그 영원히 보유할꺼면 돈은 언제 씁니까

사라밈님의 댓글

사라밈 작성일

그래서다시삿대?

RTX5090오우나님의 댓글

RTX5090오우나 작성일

거 옳은 말씀이긴 한거 같은데 되게 빌런 상이시네 ㅋㅋㅋ

싸우자님의 댓글

싸우자 작성일

지금이라도 사

38mt님의 댓글

38mt 작성일

에그맨박사 ㅋㅋ

드립치고생각함님의 댓글

드립치고생각함 작성일

대머리가 뭘 안다고!!

전체 17,16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