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새로운 개병신법안 결국확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4 16:54 조회 162 댓글 8 본문 핸드폰개통시 안면인식 의무화 통신사한테 니들얼굴보내야댐 ㅋㅋ 개인정보법위반이라고 ㅈㄹ했지만 7월부터 의무화 근데 "한국인만" 의무화 "외국인"은 아직ㅋㅋ 진짜 ai검열법까지 대단한나라가되었네 이전글 40대 과장때문에 난리난 회사 다음글 1111 댓글목록 8 Santa님의 댓글 Santa 작성일 26-06-24 16:5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우린 그들의 노예야 우린 그들의 노예야 네이버멤버쉽님의 댓글 네이버멤버쉽 작성일 26-06-24 16:5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ㅋㅋㅋㅋㅋ 이제 얼굴도 팔겠네 ㅋㅋㅋ얼굴 팔리면 기존 개인정보랑 취합하고 ai로 영상만들면 사기치기 더 좋아지네? ㅋㅋㅋㅋㅋ 이제 얼굴도 팔겠네 ㅋㅋㅋ얼굴 팔리면 기존 개인정보랑 취합하고 ai로 영상만들면 사기치기 더 좋아지네? 잘모르고아는척잘함님의 댓글 잘모르고아는척잘함 작성일 26-06-24 17:0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7월 ai사전 검열시행처럼 이것도 외국인은 제외되고 한국인만 하는거네 7월 ai사전 검열시행처럼 이것도 외국인은 제외되고 한국인만 하는거네 페프시닷님의 댓글 페프시닷 작성일 26-06-24 17:0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개새끼들이 이제 안면정보도 팔아먹으려고?. 개새끼들이 이제 안면정보도 팔아먹으려고?. 두기루기님의 댓글 두기루기 작성일 26-06-24 17:1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중궈피싱단들 입맛 다시는 소리 여기까지 들리노 ㅋㅋㅋㅋ 중궈피싱단들 입맛 다시는 소리 여기까지 들리노 ㅋㅋㅋㅋ lllIllIllllI님의 댓글 lllIllIllllI 작성일 26-06-24 17:1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나라가 갈수록 개방형 사회주의 독재 중국따라가려고 하네 나라가 갈수록 개방형 사회주의 독재 중국따라가려고 하네 jaspr님의 댓글 jaspr 작성일 26-06-24 17:2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안면인식이 뭘 하란건지 모르겠는데. 폰개통할때 민증복사해가는거랑 다름? 안면인식이 뭘 하란건지 모르겠는데. 폰개통할때 민증복사해가는거랑 다름? ㅇㅇㄱㄱ님의 댓글 ㅇㅇㄱㄱ 작성일 26-06-24 17:2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기존 인증방식을 보완을 해야지 니미. 안그래도 허벌인 개인정보 쌍판까지 털리게 생겼네 기존 인증방식을 보완을 해야지 니미. 안그래도 허벌인 개인정보 쌍판까지 털리게 생겼네
네이버멤버쉽님의 댓글 네이버멤버쉽 작성일 26-06-24 16:5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ㅋㅋㅋㅋㅋ 이제 얼굴도 팔겠네 ㅋㅋㅋ얼굴 팔리면 기존 개인정보랑 취합하고 ai로 영상만들면 사기치기 더 좋아지네? ㅋㅋㅋㅋㅋ 이제 얼굴도 팔겠네 ㅋㅋㅋ얼굴 팔리면 기존 개인정보랑 취합하고 ai로 영상만들면 사기치기 더 좋아지네?
잘모르고아는척잘함님의 댓글 잘모르고아는척잘함 작성일 26-06-24 17:0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7월 ai사전 검열시행처럼 이것도 외국인은 제외되고 한국인만 하는거네 7월 ai사전 검열시행처럼 이것도 외국인은 제외되고 한국인만 하는거네
두기루기님의 댓글 두기루기 작성일 26-06-24 17:1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중궈피싱단들 입맛 다시는 소리 여기까지 들리노 ㅋㅋㅋㅋ 중궈피싱단들 입맛 다시는 소리 여기까지 들리노 ㅋㅋㅋㅋ
lllIllIllllI님의 댓글 lllIllIllllI 작성일 26-06-24 17:1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나라가 갈수록 개방형 사회주의 독재 중국따라가려고 하네 나라가 갈수록 개방형 사회주의 독재 중국따라가려고 하네
jaspr님의 댓글 jaspr 작성일 26-06-24 17:2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안면인식이 뭘 하란건지 모르겠는데. 폰개통할때 민증복사해가는거랑 다름? 안면인식이 뭘 하란건지 모르겠는데. 폰개통할때 민증복사해가는거랑 다름?
ㅇㅇㄱㄱ님의 댓글 ㅇㅇㄱㄱ 작성일 26-06-24 17:2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기존 인증방식을 보완을 해야지 니미. 안그래도 허벌인 개인정보 쌍판까지 털리게 생겼네 기존 인증방식을 보완을 해야지 니미. 안그래도 허벌인 개인정보 쌍판까지 털리게 생겼네
Santa님의 댓글
Santa 작성일우린 그들의 노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