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배들 학생시절 간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4 18:14 조회 195 댓글 15 본문 컵볶이 이전글 구글 Fitbit Air, 벌레기피제에 손상돼.jpg 다음글 카연갤 명작 댓글목록 15 슉슈슉슈슉님의 댓글 슉슈슉슈슉 작성일 26-06-24 18:2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진짜 할배들시절엔 저런거 없었다 진짜 할배들시절엔 저런거 없었다 좆ᅟᅠ님의 댓글 좆ᅟᅠ 작성일 26-06-24 18:2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뼛가루는 조용히 하쇼! 산사람들 얘기하는데! 뼛가루는 조용히 하쇼! 산사람들 얘기하는데! 분전에딸침님의 댓글 분전에딸침 작성일 26-06-24 18:2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나땐 없었음떡 or 오뎅 개당 20원에 팔았음 나땐 없었음떡 or 오뎅 개당 20원에 팔았음 상한가님의 댓글 상한가 작성일 26-06-24 18:3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닉값 못하겠는데요 닉값 못하겠는데요 상한가님의 댓글 상한가 작성일 26-06-24 18:3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4~50대까진 저거 맞음 4~50대까진 저거 맞음 일파라초님의 댓글 일파라초 작성일 26-06-24 18:3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나 40대 초반인데 컵뽁기 이런건 고등학교 무렵부터 유행 탔음 그전에는 그냥 분식 접시에 걍 먹었지 나 40대 초반인데 컵뽁기 이런건 고등학교 무렵부터 유행 탔음 그전에는 그냥 분식 접시에 걍 먹었지 상한가님의 댓글 상한가 작성일 26-06-24 18:4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나도 40대인데 나 국딩때 컵볶이 먹었는데 개당 100~200원에 동네마다 다른가보네 나도 40대인데 나 국딩때 컵볶이 먹었는데 개당 100~200원에 동네마다 다른가보네 일파라초님의 댓글 일파라초 작성일 26-06-24 18:4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동네마다 다르기도 하겠고 일단 유행이 아니였음 어릴때 유행은 피카츄 그 꼬치.300원짜리 컵 슬러쉬 딱 이런게 유행이었지 컵떡볶이 이런거 유행하던때는 2000년 이후 잼민이들 나온 이시절 아닌가 동네마다 다르기도 하겠고 일단 유행이 아니였음 어릴때 유행은 피카츄 그 꼬치.300원짜리 컵 슬러쉬 딱 이런게 유행이었지 컵떡볶이 이런거 유행하던때는 2000년 이후 잼민이들 나온 이시절 아닌가 싸우자님의 댓글 싸우자 작성일 26-06-24 18:4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난 가난해서 못 먹었어! 난 가난해서 못 먹었어! DJINN79님의 댓글 DJINN79 작성일 26-06-24 18:5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나땐 저것도 없었는데... 나땐 저것도 없었는데... 착한말만해요님의 댓글 착한말만해요 작성일 26-06-24 18:5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것도 근본은 아님 어슷하게 썬 쌀떡말고 네모반듯하게 썬 밀떡이어야 해 저것도 근본은 아님 어슷하게 썬 쌀떡말고 네모반듯하게 썬 밀떡이어야 해 졸업성공자님의 댓글 졸업성공자 작성일 26-06-24 19:0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컵뽁이 정사각형 떡 아니었나 컵뽁이 정사각형 떡 아니었나 shafe123님의 댓글 shafe123 작성일 26-06-24 19:0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학교 다닐때 가장 인기있던 분식집이 컵볶이 큰컵 사면 닭강정 1~2개 서비스로 넣어주던데가 학교 다닐때 가장 인기있던 분식집이 컵볶이 큰컵 사면 닭강정 1~2개 서비스로 넣어주던데가 학습된무기력님의 댓글 학습된무기력 작성일 26-06-24 19:0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엄마 학창시절에도 있었대고 나 학생때도 자주 먹었는데 엄마 학창시절에도 있었대고 나 학생때도 자주 먹었는데 보잭님의 댓글 보잭 작성일 26-06-24 19:1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나 초딩때 300원이였고 200원추가하면 군만두 하나 추가해줌 나 초딩때 300원이였고 200원추가하면 군만두 하나 추가해줌
일파라초님의 댓글 일파라초 작성일 26-06-24 18:3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나 40대 초반인데 컵뽁기 이런건 고등학교 무렵부터 유행 탔음 그전에는 그냥 분식 접시에 걍 먹었지 나 40대 초반인데 컵뽁기 이런건 고등학교 무렵부터 유행 탔음 그전에는 그냥 분식 접시에 걍 먹었지
상한가님의 댓글 상한가 작성일 26-06-24 18:4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나도 40대인데 나 국딩때 컵볶이 먹었는데 개당 100~200원에 동네마다 다른가보네 나도 40대인데 나 국딩때 컵볶이 먹었는데 개당 100~200원에 동네마다 다른가보네
일파라초님의 댓글 일파라초 작성일 26-06-24 18:4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동네마다 다르기도 하겠고 일단 유행이 아니였음 어릴때 유행은 피카츄 그 꼬치.300원짜리 컵 슬러쉬 딱 이런게 유행이었지 컵떡볶이 이런거 유행하던때는 2000년 이후 잼민이들 나온 이시절 아닌가 동네마다 다르기도 하겠고 일단 유행이 아니였음 어릴때 유행은 피카츄 그 꼬치.300원짜리 컵 슬러쉬 딱 이런게 유행이었지 컵떡볶이 이런거 유행하던때는 2000년 이후 잼민이들 나온 이시절 아닌가
착한말만해요님의 댓글 착한말만해요 작성일 26-06-24 18:5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것도 근본은 아님 어슷하게 썬 쌀떡말고 네모반듯하게 썬 밀떡이어야 해 저것도 근본은 아님 어슷하게 썬 쌀떡말고 네모반듯하게 썬 밀떡이어야 해
shafe123님의 댓글 shafe123 작성일 26-06-24 19:0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학교 다닐때 가장 인기있던 분식집이 컵볶이 큰컵 사면 닭강정 1~2개 서비스로 넣어주던데가 학교 다닐때 가장 인기있던 분식집이 컵볶이 큰컵 사면 닭강정 1~2개 서비스로 넣어주던데가
학습된무기력님의 댓글 학습된무기력 작성일 26-06-24 19:0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엄마 학창시절에도 있었대고 나 학생때도 자주 먹었는데 엄마 학창시절에도 있었대고 나 학생때도 자주 먹었는데
보잭님의 댓글 보잭 작성일 26-06-24 19:1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나 초딩때 300원이였고 200원추가하면 군만두 하나 추가해줌 나 초딩때 300원이였고 200원추가하면 군만두 하나 추가해줌
슉슈슉슈슉님의 댓글
슉슈슉슈슉 작성일진짜 할배들시절엔 저런거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