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배들 학생시절 간식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할배들 학생시절 간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5건 조회 219회 작성일 26-06-24 18:14

본문

컵볶이




댓글목록

profile_image

슉슈슉슈슉님의 댓글

슉슈슉슈슉 작성일

진짜 할배들시절엔 저런거 없었다

profile_image

좆ᅟᅠ님의 댓글

좆ᅟᅠ 작성일

뼛가루는 조용히 하쇼! 산사람들 얘기하는데!

profile_image

분전에딸침님의 댓글

분전에딸침 작성일

나땐 없었음떡 or 오뎅 개당 20원에 팔았음

profile_image

상한가님의 댓글

상한가 작성일

닉값 못하겠는데요

profile_image

상한가님의 댓글

상한가 작성일

4~50대까진 저거 맞음

profile_image

일파라초님의 댓글

일파라초 작성일

나 40대 초반인데 컵뽁기 이런건 고등학교 무렵부터 유행 탔음 그전에는 그냥 분식 접시에 걍 먹었지

profile_image

상한가님의 댓글

상한가 작성일

나도 40대인데 나 국딩때 컵볶이 먹었는데 개당 100~200원에 동네마다 다른가보네

profile_image

일파라초님의 댓글

일파라초 작성일

동네마다 다르기도 하겠고 일단 유행이 아니였음 어릴때 유행은 피카츄 그 꼬치.300원짜리 컵 슬러쉬 딱 이런게 유행이었지 컵떡볶이 이런거 유행하던때는 2000년 이후 잼민이들 나온 이시절 아닌가

profile_image

싸우자님의 댓글

싸우자 작성일

난 가난해서 못 먹었어!

profile_image

DJINN79님의 댓글

DJINN79 작성일

나땐 저것도 없었는데...

profile_image

착한말만해요님의 댓글

착한말만해요 작성일

저것도 근본은 아님 어슷하게 썬 쌀떡말고 네모반듯하게 썬 밀떡이어야 해

profile_image

졸업성공자님의 댓글

졸업성공자 작성일

컵뽁이 정사각형 떡 아니었나

profile_image

shafe123님의 댓글

shafe123 작성일

학교 다닐때 가장 인기있던 분식집이 컵볶이 큰컵 사면 닭강정 1~2개 서비스로 넣어주던데가

profile_image

학습된무기력님의 댓글

학습된무기력 작성일

엄마 학창시절에도 있었대고 나 학생때도 자주 먹었는데

profile_image

보잭님의 댓글

보잭 작성일

나 초딩때 300원이였고 200원추가하면 군만두 하나 추가해줌

Total 17,194건 5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134
8888 N새글
무료슬롯 126 06-24
17133 USDT티비 205 06-24
17132
NTR 만화 등장인물 N새글 댓글+3
USDT티비 192 06-24
17131
건승요 N새글
무료슬롯 141 06-24
17130
꼴려져라! 얍! N새글 댓글+2
USDT티비 130 06-24
17129 USDT티비 215 06-24
17128
건승요 N새글
무료슬롯 135 06-24
17127 USDT티비 173 06-24
17126
건승요 N새글
무료슬롯 195 06-24
17125 USDT티비 175 06-24
17124 USDT티비 175 06-24
17123 USDT티비 243 06-24
17122
건승요 N새글
무료슬롯 157 06-24
17121 USDT티비 176 06-24
17120 USDT티비 211 06-24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782
어제
5,500
최대
8,332
전체
1,898,454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