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구단별 최하위 횟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kbo 구단별 최하위 횟수 > 자유게시판

kbo 구단별 최하위 횟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4 18:39 조회 121 댓글 10

본문

원년구단 2팀의 극과 극




댓글목록 10

알콜성치맥님의 댓글

알콜성치맥 작성일

죄가많아 ㅠ

드워프님의 댓글

드워프 작성일

와 저 맨위에 둘은 1픽을 9번이나 우승도 많이 했겠지?

타락파워쪼다님의 댓글

타락파워쪼다 작성일

라는 나쁜말은 ㄴㄴ

싸우자님의 댓글

싸우자 작성일

엘지 암흑기 시절...근데 저때 야구장 제일 많이 감... 당일 예매해도 자리가 많아

부두술사님의 댓글

부두술사 작성일

엘지 엠흑기시절엔 한 5회부터 외야석 무료출입 시켜주고 7회부터 내야석도 무료 개방했던걸로 기억...

싸우자님의 댓글

싸우자 작성일

홈경기 마지막 경기(가을야구는 탈락) 끝나면 선수들이 유니폼 던져 주고 했어

내가틀렸어님의 댓글

내가틀렸어 작성일

상위권 치열하네

없던일처럼님의 댓글

없던일처럼 작성일

죄가 많은 롯데 ㅋㅋㅋㅋㅋㅋ

쌉따라다님의 댓글

쌉따라다 작성일

캬 조류님덜 ㅋㅋ

지급요청서님의 댓글

지급요청서 작성일

역시 조류동맹이야!!

전체 17,153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