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대기업 성과급잔치 제동…이사회·주총결의 의무화 검토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4 19:03 조회 145 댓글 12 본문 https://www.yna.co.kr/view/AKR20260624131800003?input=tw 삼성과 하이닉스 난리가 날 예정 이전글 건승요 다음글 건승요 댓글목록 12 놀고먹고싶다아님의 댓글 놀고먹고싶다아 작성일 26-06-24 19:0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미 주기로한건 못뺏을텐데 삼하가 난리난게아니라 아직 협상안된 회사들이 난리나는거지 이미 주기로한건 못뺏을텐데 삼하가 난리난게아니라 아직 협상안된 회사들이 난리나는거지 부드러운공기님의 댓글 부드러운공기 작성일 26-06-24 19:0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미 준걸 못뺏는거고 협상은 엎을수 있음 이미 준걸 못뺏는거고 협상은 엎을수 있음 이봐요팍씨님의 댓글 이봐요팍씨 작성일 26-06-24 19:1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러면 이제 노조가 주총가서 시위하는거지 ㅋㅋㅋ 그러면 이제 노조가 주총가서 시위하는거지 ㅋㅋㅋ 헬조선반도님의 댓글 헬조선반도 작성일 26-06-24 19:1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자사주를 사서 주주가 되겠구만! 자사주를 사서 주주가 되겠구만! 여름엔제습기님의 댓글 여름엔제습기 작성일 26-06-24 19:2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상법개정(이사충실의무) vs 노봉법과연 승자는~ 상법개정(이사충실의무) vs 노봉법과연 승자는~ nesy님의 댓글 nesy 작성일 26-06-24 19:2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난리도 아니야~ 난리도 아니야~ 극장관리인님의 댓글 극장관리인 작성일 26-06-24 19:3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https://www.usdtv.net/701763019?comment_srl=701763623#comment_701763623했제 https://www.usdtv.net/701763019?comment_srl=701763623#comment_701763623했제 핫도그떡볶이님의 댓글 핫도그떡볶이 작성일 26-06-24 19:3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근데 이건 맞지 회사의 주인이 주주인데 주주동의 없이 그렇게 운영하는게 맞아? 근데 이건 맞지 회사의 주인이 주주인데 주주동의 없이 그렇게 운영하는게 맞아? 에리스님의 댓글 에리스 작성일 26-06-24 19:3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지금까지 임원 성과금은 그렇게 잘만 해왔으니까그래서 지금까지 노조가 물고 늘어진게 니네는 스스로 성과금 잔치 했으면서 우리한테는 왜 그럼? 이랬잖아지금까지 가만히 있다가 노동자가 돈 받는다니까 주주의 권리에 눈뜬게 웃긴거지 지금까지 임원 성과금은 그렇게 잘만 해왔으니까그래서 지금까지 노조가 물고 늘어진게 니네는 스스로 성과금 잔치 했으면서 우리한테는 왜 그럼? 이랬잖아지금까지 가만히 있다가 노동자가 돈 받는다니까 주주의 권리에 눈뜬게 웃긴거지 불닭찜탕님의 댓글 불닭찜탕 작성일 26-06-24 19:4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영업이익률하고 금액이 크면 파업 할만 하지 ㅋㅋㅋㅋ 영업이익률하고 금액이 크면 파업 할만 하지 ㅋㅋㅋㅋ 포모사넘버원님의 댓글 포모사넘버원 작성일 26-06-24 19:4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우리회사는 이익은 전부 지주로몰아서 충당금쌓고해서 성과 가뜩이나 안주는데 또 처막으려고하네 씨발 진짜ㅋㅋㅋㅋ 인당 생산성이 영업 이익으로치면 지금 8억정되되는데도 돈을 못받아? 우리도 사이클 산업인데 전문직만 꿀빨다가 왜우린안된다는거야. 씨벌 은행 증권 자산운용 전부 성과타갈때 악마화하더니 그래 다 악마화해라 걍 우리회사는 이익은 전부 지주로몰아서 충당금쌓고해서 성과 가뜩이나 안주는데 또 처막으려고하네 씨발 진짜ㅋㅋㅋㅋ 인당 생산성이 영업 이익으로치면 지금 8억정되되는데도 돈을 못받아? 우리도 사이클 산업인데 전문직만 꿀빨다가 왜우린안된다는거야. 씨벌 은행 증권 자산운용 전부 성과타갈때 악마화하더니 그래 다 악마화해라 걍 스크래치헬멧님의 댓글 스크래치헬멧 작성일 26-06-24 19:4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근데 사기업 성과급에 정부가 관여할수 있는거였어?엔비디아 스톡옵션 받은 직원들은 코미디로 보겠네 근데 사기업 성과급에 정부가 관여할수 있는거였어?엔비디아 스톡옵션 받은 직원들은 코미디로 보겠네
놀고먹고싶다아님의 댓글 놀고먹고싶다아 작성일 26-06-24 19:0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미 주기로한건 못뺏을텐데 삼하가 난리난게아니라 아직 협상안된 회사들이 난리나는거지 이미 주기로한건 못뺏을텐데 삼하가 난리난게아니라 아직 협상안된 회사들이 난리나는거지
이봐요팍씨님의 댓글 이봐요팍씨 작성일 26-06-24 19:1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러면 이제 노조가 주총가서 시위하는거지 ㅋㅋㅋ 그러면 이제 노조가 주총가서 시위하는거지 ㅋㅋㅋ
여름엔제습기님의 댓글 여름엔제습기 작성일 26-06-24 19:2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상법개정(이사충실의무) vs 노봉법과연 승자는~ 상법개정(이사충실의무) vs 노봉법과연 승자는~
극장관리인님의 댓글 극장관리인 작성일 26-06-24 19:3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https://www.usdtv.net/701763019?comment_srl=701763623#comment_701763623했제 https://www.usdtv.net/701763019?comment_srl=701763623#comment_701763623했제
핫도그떡볶이님의 댓글 핫도그떡볶이 작성일 26-06-24 19:3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근데 이건 맞지 회사의 주인이 주주인데 주주동의 없이 그렇게 운영하는게 맞아? 근데 이건 맞지 회사의 주인이 주주인데 주주동의 없이 그렇게 운영하는게 맞아?
에리스님의 댓글 에리스 작성일 26-06-24 19:3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지금까지 임원 성과금은 그렇게 잘만 해왔으니까그래서 지금까지 노조가 물고 늘어진게 니네는 스스로 성과금 잔치 했으면서 우리한테는 왜 그럼? 이랬잖아지금까지 가만히 있다가 노동자가 돈 받는다니까 주주의 권리에 눈뜬게 웃긴거지 지금까지 임원 성과금은 그렇게 잘만 해왔으니까그래서 지금까지 노조가 물고 늘어진게 니네는 스스로 성과금 잔치 했으면서 우리한테는 왜 그럼? 이랬잖아지금까지 가만히 있다가 노동자가 돈 받는다니까 주주의 권리에 눈뜬게 웃긴거지
불닭찜탕님의 댓글 불닭찜탕 작성일 26-06-24 19:4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영업이익률하고 금액이 크면 파업 할만 하지 ㅋㅋㅋㅋ 영업이익률하고 금액이 크면 파업 할만 하지 ㅋㅋㅋㅋ
포모사넘버원님의 댓글 포모사넘버원 작성일 26-06-24 19:4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우리회사는 이익은 전부 지주로몰아서 충당금쌓고해서 성과 가뜩이나 안주는데 또 처막으려고하네 씨발 진짜ㅋㅋㅋㅋ 인당 생산성이 영업 이익으로치면 지금 8억정되되는데도 돈을 못받아? 우리도 사이클 산업인데 전문직만 꿀빨다가 왜우린안된다는거야. 씨벌 은행 증권 자산운용 전부 성과타갈때 악마화하더니 그래 다 악마화해라 걍 우리회사는 이익은 전부 지주로몰아서 충당금쌓고해서 성과 가뜩이나 안주는데 또 처막으려고하네 씨발 진짜ㅋㅋㅋㅋ 인당 생산성이 영업 이익으로치면 지금 8억정되되는데도 돈을 못받아? 우리도 사이클 산업인데 전문직만 꿀빨다가 왜우린안된다는거야. 씨벌 은행 증권 자산운용 전부 성과타갈때 악마화하더니 그래 다 악마화해라 걍
스크래치헬멧님의 댓글 스크래치헬멧 작성일 26-06-24 19:4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근데 사기업 성과급에 정부가 관여할수 있는거였어?엔비디아 스톡옵션 받은 직원들은 코미디로 보겠네 근데 사기업 성과급에 정부가 관여할수 있는거였어?엔비디아 스톡옵션 받은 직원들은 코미디로 보겠네
놀고먹고싶다아님의 댓글
놀고먹고싶다아 작성일이미 주기로한건 못뺏을텐데 삼하가 난리난게아니라 아직 협상안된 회사들이 난리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