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대기업 성과급잔치 제동…이사회·주총결의 의무화 검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긴급] 대기업 성과급잔치 제동…이사회·주총결의 의무화 검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2건 조회 176회 작성일 26-06-24 19:03

본문

https://www.yna.co.kr/view/AKR20260624131800003?input=tw

삼성과 하이닉스 난리가 날 예정




댓글목록

profile_image

놀고먹고싶다아님의 댓글

놀고먹고싶다아 작성일

이미 주기로한건 못뺏을텐데 삼하가 난리난게아니라 아직 협상안된 회사들이 난리나는거지

profile_image

부드러운공기님의 댓글

부드러운공기 작성일

이미 준걸 못뺏는거고 협상은 엎을수 있음

profile_image

이봐요팍씨님의 댓글

이봐요팍씨 작성일

그러면 이제 노조가 주총가서 시위하는거지 ㅋㅋㅋ

profile_image

헬조선반도님의 댓글

헬조선반도 작성일

자사주를 사서 주주가 되겠구만!

profile_image

여름엔제습기님의 댓글

여름엔제습기 작성일

상법개정(이사충실의무) vs 노봉법과연 승자는~

profile_image

nesy님의 댓글

nesy 작성일

난리도 아니야~

profile_image

극장관리인님의 댓글

극장관리인 작성일
profile_image

핫도그떡볶이님의 댓글

핫도그떡볶이 작성일

근데 이건 맞지 회사의 주인이 주주인데 주주동의 없이 그렇게 운영하는게 맞아?

profile_image

에리스님의 댓글

에리스 작성일

지금까지 임원 성과금은 그렇게 잘만 해왔으니까그래서 지금까지 노조가 물고 늘어진게 니네는 스스로 성과금 잔치 했으면서 우리한테는 왜 그럼? 이랬잖아지금까지 가만히 있다가 노동자가 돈 받는다니까 주주의 권리에 눈뜬게 웃긴거지

profile_image

불닭찜탕님의 댓글

불닭찜탕 작성일

영업이익률하고 금액이 크면 파업 할만 하지 ㅋㅋㅋㅋ

profile_image

포모사넘버원님의 댓글

포모사넘버원 작성일

우리회사는 이익은 전부 지주로몰아서 충당금쌓고해서 성과 가뜩이나 안주는데 또 처막으려고하네 씨발 진짜ㅋㅋㅋㅋ 인당 생산성이 영업 이익으로치면 지금 8억정되되는데도 돈을 못받아? 우리도 사이클 산업인데 전문직만 꿀빨다가 왜우린안된다는거야. 씨벌 은행 증권 자산운용 전부 성과타갈때 악마화하더니 그래 다 악마화해라 걍

profile_image

스크래치헬멧님의 댓글

스크래치헬멧 작성일

근데 사기업 성과급에 정부가 관여할수 있는거였어?엔비디아 스톡옵션 받은 직원들은 코미디로 보겠네

Total 17,306건 12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141 USDT티비 199 06-24
17140
7777 N새글
무료슬롯 132 06-24
17139 USDT티비 141 06-24
17138 USDT티비 161 06-24
17137
GTA6 가격 확정 N새글 댓글+6
USDT티비 212 06-24
17136
건승요 N새글
무료슬롯 187 06-24
17135
1000 N새글
무료슬롯 225 06-24
17134
8888 N새글
무료슬롯 147 06-24
17133 USDT티비 222 06-24
17132
NTR 만화 등장인물 N새글 댓글+3
USDT티비 206 06-24
17131
건승요 N새글
무료슬롯 150 06-24
17130
꼴려져라! 얍! N새글 댓글+2
USDT티비 143 06-24
17129 USDT티비 228 06-24
17128
건승요 N새글
무료슬롯 151 06-24
17127 USDT티비 182 06-24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651
어제
5,500
최대
8,332
전체
1,901,323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