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cm 95kg 한국 고교야구 최고유망주, 양키스가 46억원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4 22:57 조회 199 댓글 10 본문 '부산고 오타니'라는 별명이 있는 부산고 하현승 출생 : 2008년 3월 생 신장 : 197cm 체중 : 95kg 포지션 : 투타겸업(선발 투수, 외야수) - 좌투좌타 수영중 - 센텀중 - 부산고 최고구속은 152km 양키스에서 46억 제안 이전글 검숏 다음글 1조 넘게 벌어놓고 현재 파산 위기라는 메이웨더 (1편) 댓글목록 10 이걸로사님의 댓글 이걸로사 작성일 26-06-24 22:5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몇년 독하게 버텨서 에이스 되면 쩔겟다 몇년 독하게 버텨서 에이스 되면 쩔겟다 유메노아이카찹살젖통님의 댓글 유메노아이카찹살젖통 작성일 26-06-24 23:0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마 롯데에서 증명해라 마 롯데에서 증명해라 호놀룰룰룰루님의 댓글 호놀룰룰룰루 작성일 26-06-24 23:0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얘때매 자이언트 탱킹한다던데? 얘때매 자이언트 탱킹한다던데? 싸우자님의 댓글 싸우자 작성일 26-06-24 23:0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kbo남는다 치면 지금 2학년이라 올해 꼴찌가 뽑아가겠네 kbo남는다 치면 지금 2학년이라 올해 꼴찌가 뽑아가겠네 위고비전도사님의 댓글 위고비전도사 작성일 26-06-24 23:1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27 신인드래프트 대상이라서이미 키움이 찍어둠 27 신인드래프트 대상이라서이미 키움이 찍어둠 기가챠님의 댓글 기가챠 작성일 26-06-24 23:1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300만이면 갈만할지도... 300만이면 갈만할지도... 렙답게이성적매력님의 댓글 렙답게이성적매력 작성일 26-06-24 23:2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롯데로 와라!!! 롯데로 와라!!! 와라라라랑님의 댓글 와라라라랑 작성일 26-06-24 23:2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오와 쩌는구나 오와 쩌는구나 게임님의 댓글 게임 작성일 26-06-24 23:2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얘가 쿠니미 히로보다 잘함? 얘가 쿠니미 히로보다 잘함? 30kg님의 댓글 30kg 작성일 26-06-24 23:3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무조건가야지 메이쟈 무조건가야지 메이쟈
싸우자님의 댓글 싸우자 작성일 26-06-24 23:0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kbo남는다 치면 지금 2학년이라 올해 꼴찌가 뽑아가겠네 kbo남는다 치면 지금 2학년이라 올해 꼴찌가 뽑아가겠네
위고비전도사님의 댓글 위고비전도사 작성일 26-06-24 23:1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27 신인드래프트 대상이라서이미 키움이 찍어둠 27 신인드래프트 대상이라서이미 키움이 찍어둠
이걸로사님의 댓글
이걸로사 작성일몇년 독하게 버텨서 에이스 되면 쩔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