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ASL 시즌 22 신맵에 빨무.. 같은거 등장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스타] ASL 시즌 22 신맵에 빨무.. 같은거 등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3건 조회 179회 작성일 26-06-25 03:48

본문

오디세이 RE

본진 9미네랄을 빨무식으로 배치 단 자원량은 무한은 아님

앞마당 입막 미네랄은 할루시라서 게임시작 56초에 사라짐

기존에 쓰던 빌드 못쓰게 해서 새로운 게임양상 유도하는 용도 같긴 한데

자원량이 유한이어도 빨무는 토스가 극강인데 거기에 토스가 유리한 2인용맵..ㄷㄷ

거기에 테란은 본진커맨드에 스캔을 달수가 없음..

출처 강구열 블로그

https://910map.tistory.com/245




댓글목록

profile_image

부드러운공기님의 댓글

부드러운공기 작성일

가스러시 못하게 할려고 할루시미네랄 있는거 아님?센터게이트도 안될테니 마냥 토스맵이라곤 할수없을것같음

profile_image

진혜윤님의 댓글

진혜윤 작성일

전진게이트는 프로브 비벼서 나가서2인용이니 할루시 미네랄 위언덕에 게이트 깔면 되는거라미네랄도 존나 빨리 모일텐데 이거 막을수 있나..?

profile_image

부드러운공기님의 댓글

부드러운공기 작성일

빨무같은 맵인데 프로브 둘이나 빼서 비비고 있는거 자체가 개씹손해임. 2인용맵에서 테프전이면 테란 무조건 방어적으로 나가기 때문에 더더욱 막히기 쉬울걸.

Total 17,336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336 안구정화 137 22:45
17335
가불기 레전드.jpg N새글 댓글+2
USDT티비 134 22:28
17334 무료슬롯 153 22:27
17333 USDT티비 152 22:06
17332 USDT티비 120 22:06
17331 USDT티비 144 22:06
17330 USDT티비 156 21:42
17329 무료슬롯 164 21:41
17328 USDT티비 106 21:18
17327 USDT티비 188 21:17
17326 USDT티비 166 21:01
17325 USDT티비 130 21:01
17324
???: 동경하지 맙시다 N새글 댓글+5
USDT티비 105 21:00
17323
걸그룹 장난 jpg N새글 댓글+3
USDT티비 171 20:39
17322 USDT티비 184 20:39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6,201
어제
5,500
최대
8,332
전체
1,901,873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