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ASL 시즌 22 신맵에 빨무.. 같은거 등장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스타] ASL 시즌 22 신맵에 빨무.. 같은거 등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3건 조회 197회 작성일 26-06-25 03:48

본문

오디세이 RE

본진 9미네랄을 빨무식으로 배치 단 자원량은 무한은 아님

앞마당 입막 미네랄은 할루시라서 게임시작 56초에 사라짐

기존에 쓰던 빌드 못쓰게 해서 새로운 게임양상 유도하는 용도 같긴 한데

자원량이 유한이어도 빨무는 토스가 극강인데 거기에 토스가 유리한 2인용맵..ㄷㄷ

거기에 테란은 본진커맨드에 스캔을 달수가 없음..

출처 강구열 블로그

https://910map.tistory.com/245




댓글목록

profile_image

부드러운공기님의 댓글

부드러운공기 작성일

가스러시 못하게 할려고 할루시미네랄 있는거 아님?센터게이트도 안될테니 마냥 토스맵이라곤 할수없을것같음

profile_image

진혜윤님의 댓글

진혜윤 작성일

전진게이트는 프로브 비벼서 나가서2인용이니 할루시 미네랄 위언덕에 게이트 깔면 되는거라미네랄도 존나 빨리 모일텐데 이거 막을수 있나..?

profile_image

부드러운공기님의 댓글

부드러운공기 작성일

빨무같은 맵인데 프로브 둘이나 빼서 비비고 있는거 자체가 개씹손해임. 2인용맵에서 테프전이면 테란 무조건 방어적으로 나가기 때문에 더더욱 막히기 쉬울걸.

Total 17,397건 9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277
555 N새글
무료슬롯 173 06-25
17276 무료슬롯 185 06-25
17275 무료슬롯 211 06-25
17274 무료슬롯 214 06-25
17273 안구정화 177 06-25
17272 안구정화 204 06-25
17271 안구정화 193 06-25
17270 USDT티비 211 06-25
17269
N새글
USDT티비 217 06-25
17268 USDT티비 119 06-25
17267
222 N새글
무료슬롯 180 06-25
17266
333 N새글
무료슬롯 120 06-25
17265 USDT티비 175 06-25
17264
2222 N새글
무료슬롯 139 06-25
17263 안구정화 126 06-25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812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3,895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