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ASL 시즌 22 신맵에 빨무.. 같은거 등장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스타] ASL 시즌 22 신맵에 빨무.. 같은거 등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3건 조회 205회 작성일 26-06-25 03:48

본문

오디세이 RE

본진 9미네랄을 빨무식으로 배치 단 자원량은 무한은 아님

앞마당 입막 미네랄은 할루시라서 게임시작 56초에 사라짐

기존에 쓰던 빌드 못쓰게 해서 새로운 게임양상 유도하는 용도 같긴 한데

자원량이 유한이어도 빨무는 토스가 극강인데 거기에 토스가 유리한 2인용맵..ㄷㄷ

거기에 테란은 본진커맨드에 스캔을 달수가 없음..

출처 강구열 블로그

https://910map.tistory.com/245




댓글목록

profile_image

부드러운공기님의 댓글

부드러운공기 작성일

가스러시 못하게 할려고 할루시미네랄 있는거 아님?센터게이트도 안될테니 마냥 토스맵이라곤 할수없을것같음

profile_image

진혜윤님의 댓글

진혜윤 작성일

전진게이트는 프로브 비벼서 나가서2인용이니 할루시 미네랄 위언덕에 게이트 깔면 되는거라미네랄도 존나 빨리 모일텐데 이거 막을수 있나..?

profile_image

부드러운공기님의 댓글

부드러운공기 작성일

빨무같은 맵인데 프로브 둘이나 빼서 비비고 있는거 자체가 개씹손해임. 2인용맵에서 테프전이면 테란 무조건 방어적으로 나가기 때문에 더더욱 막히기 쉬울걸.

Total 17,435건 15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225 USDT티비 166 06-25
17224 USDT티비 142 06-25
17223
5555 N새글
무료슬롯 146 06-25
17222 무료슬롯 197 06-25
17221 무료슬롯 163 06-25
17220 링크티비 176 06-25
17219 안구정화 167 06-25
17218 안구정화 207 06-25
17217 안구정화 231 06-25
17216 USDT티비 175 06-25
17215
요즘 유행하는 게임 N새글 댓글+3
USDT티비 218 06-25
17214
N새글
USDT티비 234 06-25
17213 USDT티비 237 06-25
17212 USDT티비 192 06-25
17211 USDT티비 135 06-25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152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5,235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