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ASL 시즌 22 신맵에 빨무.. 같은거 등장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스타] ASL 시즌 22 신맵에 빨무.. 같은거 등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3건 조회 210회 작성일 26-06-25 03:48

본문

오디세이 RE

본진 9미네랄을 빨무식으로 배치 단 자원량은 무한은 아님

앞마당 입막 미네랄은 할루시라서 게임시작 56초에 사라짐

기존에 쓰던 빌드 못쓰게 해서 새로운 게임양상 유도하는 용도 같긴 한데

자원량이 유한이어도 빨무는 토스가 극강인데 거기에 토스가 유리한 2인용맵..ㄷㄷ

거기에 테란은 본진커맨드에 스캔을 달수가 없음..

출처 강구열 블로그

https://910map.tistory.com/245




댓글목록

profile_image

부드러운공기님의 댓글

부드러운공기 작성일

가스러시 못하게 할려고 할루시미네랄 있는거 아님?센터게이트도 안될테니 마냥 토스맵이라곤 할수없을것같음

profile_image

진혜윤님의 댓글

진혜윤 작성일

전진게이트는 프로브 비벼서 나가서2인용이니 할루시 미네랄 위언덕에 게이트 깔면 되는거라미네랄도 존나 빨리 모일텐데 이거 막을수 있나..?

profile_image

부드러운공기님의 댓글

부드러운공기 작성일

빨무같은 맵인데 프로브 둘이나 빼서 비비고 있는거 자체가 개씹손해임. 2인용맵에서 테프전이면 테란 무조건 방어적으로 나가기 때문에 더더욱 막히기 쉬울걸.

Total 17,470건 16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245 무료슬롯 160 06-25
17244 링크티비 195 06-25
17243 링크티비 199 06-25
17242 안구정화 151 06-25
17241 USDT티비 157 06-25
17240
888 N새글
무료슬롯 147 06-25
17239
1000 N새글
무료슬롯 187 06-25
17238 무료슬롯 205 06-25
17237 링크티비 164 06-25
17236 USDT티비 230 06-25
17235
9999 N새글
무료슬롯 219 06-25
17234
8888 N새글
무료슬롯 214 06-25
17233
777 N새글
무료슬롯 238 06-25
17232 무료슬롯 168 06-25
17231 무료슬롯 148 06-25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600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5,683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