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ASL 시즌 22 신맵에 빨무.. 같은거 등장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스타] ASL 시즌 22 신맵에 빨무.. 같은거 등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3건 조회 169회 작성일 26-06-25 03:48

본문

오디세이 RE

본진 9미네랄을 빨무식으로 배치 단 자원량은 무한은 아님

앞마당 입막 미네랄은 할루시라서 게임시작 56초에 사라짐

기존에 쓰던 빌드 못쓰게 해서 새로운 게임양상 유도하는 용도 같긴 한데

자원량이 유한이어도 빨무는 토스가 극강인데 거기에 토스가 유리한 2인용맵..ㄷㄷ

거기에 테란은 본진커맨드에 스캔을 달수가 없음..

출처 강구열 블로그

https://910map.tistory.com/245




댓글목록

profile_image

부드러운공기님의 댓글

부드러운공기 작성일

가스러시 못하게 할려고 할루시미네랄 있는거 아님?센터게이트도 안될테니 마냥 토스맵이라곤 할수없을것같음

profile_image

진혜윤님의 댓글

진혜윤 작성일

전진게이트는 프로브 비벼서 나가서2인용이니 할루시 미네랄 위언덕에 게이트 깔면 되는거라미네랄도 존나 빨리 모일텐데 이거 막을수 있나..?

profile_image

부드러운공기님의 댓글

부드러운공기 작성일

빨무같은 맵인데 프로브 둘이나 빼서 비비고 있는거 자체가 개씹손해임. 2인용맵에서 테프전이면 테란 무조건 방어적으로 나가기 때문에 더더욱 막히기 쉬울걸.

Total 17,314건 7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224 USDT티비 116 12:52
17223
5555 N새글
무료슬롯 128 12:50
17222 무료슬롯 174 12:50
17221 무료슬롯 134 12:49
17220 링크티비 147 12:49
17219 안구정화 131 12:45
17218 안구정화 184 12:45
17217 안구정화 207 12:45
17216 USDT티비 148 12:37
17215
요즘 유행하는 게임 N새글 댓글+3
USDT티비 194 12:37
17214
N새글
USDT티비 207 12:37
17213 USDT티비 206 12:37
17212 USDT티비 159 12:37
17211 USDT티비 128 12:37
17210
◾️ N새글
USDT티비 160 12:37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733
어제
5,500
최대
8,332
전체
1,901,405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