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전쟁] 대한민국을 표현한 한줄 시.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5 13:34 조회 211 댓글 3 본문 학도병 생각도 나고... 신기하고 먹먹한... 이전글 ???: 담임선생과의 재회는 최악이었다. 다음글 9999 댓글목록 3 존슨페이버릿님의 댓글 존슨페이버릿 작성일 26-06-25 13:4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우와 우와 주차뿔라님의 댓글 주차뿔라 작성일 26-06-25 13:4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몇번을 봐도 먹먹함 몇번을 봐도 먹먹함 시라누이Q님의 댓글 시라누이Q 작성일 26-06-25 13:4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 다른 버전이 있는데 오늘만은 참아야 합니다. 그 다른 버전이 있는데 오늘만은 참아야 합니다.
시라누이Q님의 댓글 시라누이Q 작성일 26-06-25 13:4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 다른 버전이 있는데 오늘만은 참아야 합니다. 그 다른 버전이 있는데 오늘만은 참아야 합니다.
존슨페이버릿님의 댓글
존슨페이버릿 작성일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