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41도 찍었다는 파리 근황 ㄷㄷㄷ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현재 41도 찍었다는 파리 근황 ㄷㄷㄷ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2건 조회 230회 작성일 26-06-25 14:58

본문


하지만 에어컨은 없음 ㄷㄷ 왜?
 

 <에어컨 설치 방법> 

 

1. 집주인의 동의를 받는다. (쉬운 난이도)

 

 2. 아파트 주민 총회 소집 (일단 모으기 힘듬) 

에어컨을 설치하면 실외기를 설치해야 함. 이때 외벽이 망가질 수 있어 집값이 떨어질 우려가 있어 주민 총회 과반수 동의를 얻어야 함. 

 

 3. 운좋게 1번,2번을 통과했다면 파리 시청에 에어컨 설치 계획서를 제출해야 함. 길거리에 실외기가 조금이라도 보이면 왠만하면 기각. ㄷㄷ 

 

 4. 모두 통과하면 국가 인증을 받은 에어컨 설치 기술자를 불러 에어컨을 설치.(1~3달 대기)

 

 5. 역사적 기념물 근처에 있거나 보호 구역에 속해 있다면, 일반 시청 공무원이 아니라 프랑스 건물 건축가에게 승인 받아야함.(장판파 장비) 

 

 

 왜 모두 강변으로 나온지 알겠지?




댓글목록

profile_image

대추대추님의 댓글

대추대추 작성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profile_image

유대위님의 댓글

유대위 작성일

잘 보고갑니다!!

Total 17,755건 26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380 USDT티비 197 06-26
17379 무료슬롯 233 06-26
17378 무료슬롯 190 06-26
17377 USDT티비 237 06-26
17376 USDT티비 229 06-26
17375
댓글+3
USDT티비 198 06-26
17374 무료슬롯 221 06-26
17373 무료슬롯 236 06-26
17372 무료슬롯 194 06-26
17371 USDT티비 278 06-26
17370 USDT티비 250 06-26
17369 무료슬롯 177 06-26
17368 USDT티비 190 06-26
17367 무료슬롯 222 06-26
17366 무료슬롯 217 06-26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700
어제
7,241
최대
8,332
전체
1,915,720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