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41도 찍었다는 파리 근황 ㄷㄷㄷ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현재 41도 찍었다는 파리 근황 ㄷㄷㄷ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2건 조회 178회 작성일 26-06-25 14:58

본문


하지만 에어컨은 없음 ㄷㄷ 왜?
 

 <에어컨 설치 방법> 

 

1. 집주인의 동의를 받는다. (쉬운 난이도)

 

 2. 아파트 주민 총회 소집 (일단 모으기 힘듬) 

에어컨을 설치하면 실외기를 설치해야 함. 이때 외벽이 망가질 수 있어 집값이 떨어질 우려가 있어 주민 총회 과반수 동의를 얻어야 함. 

 

 3. 운좋게 1번,2번을 통과했다면 파리 시청에 에어컨 설치 계획서를 제출해야 함. 길거리에 실외기가 조금이라도 보이면 왠만하면 기각. ㄷㄷ 

 

 4. 모두 통과하면 국가 인증을 받은 에어컨 설치 기술자를 불러 에어컨을 설치.(1~3달 대기)

 

 5. 역사적 기념물 근처에 있거나 보호 구역에 속해 있다면, 일반 시청 공무원이 아니라 프랑스 건물 건축가에게 승인 받아야함.(장판파 장비) 

 

 

 왜 모두 강변으로 나온지 알겠지?




댓글목록

profile_image

대추대추님의 댓글

대추대추 작성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profile_image

유대위님의 댓글

유대위 작성일

잘 보고갑니다!!

Total 17,486건 6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411 USDT티비 125 06:35
17410
천근추 N새글 댓글+2
USDT티비 158 06:07
17409 무료슬롯 126 06:06
17408
N새글 댓글+4
USDT티비 144 05:46
17407 USDT티비 200 05:46
17406 USDT티비 145 05:46
17405 무료슬롯 121 05:44
17404 무료슬롯 188 05:44
17403 USDT티비 199 05:33
17402 무료슬롯 121 05:30
17401 USDT티비 196 05:19
17400 USDT티비 212 05:18
17399 무료슬롯 131 05:17
17398 무료슬롯 166 05:16
17397 USDT티비 180 04:49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865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5,948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