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41도 찍었다는 파리 근황 ㄷㄷㄷ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현재 41도 찍었다는 파리 근황 ㄷㄷㄷ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2건 조회 176회 작성일 26-06-25 14:58

본문


하지만 에어컨은 없음 ㄷㄷ 왜?
 

 <에어컨 설치 방법> 

 

1. 집주인의 동의를 받는다. (쉬운 난이도)

 

 2. 아파트 주민 총회 소집 (일단 모으기 힘듬) 

에어컨을 설치하면 실외기를 설치해야 함. 이때 외벽이 망가질 수 있어 집값이 떨어질 우려가 있어 주민 총회 과반수 동의를 얻어야 함. 

 

 3. 운좋게 1번,2번을 통과했다면 파리 시청에 에어컨 설치 계획서를 제출해야 함. 길거리에 실외기가 조금이라도 보이면 왠만하면 기각. ㄷㄷ 

 

 4. 모두 통과하면 국가 인증을 받은 에어컨 설치 기술자를 불러 에어컨을 설치.(1~3달 대기)

 

 5. 역사적 기념물 근처에 있거나 보호 구역에 속해 있다면, 일반 시청 공무원이 아니라 프랑스 건물 건축가에게 승인 받아야함.(장판파 장비) 

 

 

 왜 모두 강변으로 나온지 알겠지?




댓글목록

profile_image

대추대추님의 댓글

대추대추 작성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profile_image

유대위님의 댓글

유대위 작성일

잘 보고갑니다!!

Total 17,475건 13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295 USDT티비 223 06-25
17294 USDT티비 208 06-25
17293 무료슬롯 161 06-25
17292 안구정화 157 06-25
17291 USDT티비 150 06-25
17290 USDT티비 240 06-25
17289 USDT티비 165 06-25
17288 무료슬롯 209 06-25
17287 무료슬롯 222 06-25
17286 무료슬롯 147 06-25
17285 안구정화 178 06-25
17284 안구정화 140 06-25
17283 안구정화 143 06-25
17282 USDT티비 145 06-25
17281 USDT티비 163 06-25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657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5,740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