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41도 찍었다는 파리 근황 ㄷㄷㄷ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현재 41도 찍었다는 파리 근황 ㄷㄷㄷ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2건 조회 137회 작성일 26-06-25 14:58

본문


하지만 에어컨은 없음 ㄷㄷ 왜?
 

 <에어컨 설치 방법> 

 

1. 집주인의 동의를 받는다. (쉬운 난이도)

 

 2. 아파트 주민 총회 소집 (일단 모으기 힘듬) 

에어컨을 설치하면 실외기를 설치해야 함. 이때 외벽이 망가질 수 있어 집값이 떨어질 우려가 있어 주민 총회 과반수 동의를 얻어야 함. 

 

 3. 운좋게 1번,2번을 통과했다면 파리 시청에 에어컨 설치 계획서를 제출해야 함. 길거리에 실외기가 조금이라도 보이면 왠만하면 기각. ㄷㄷ 

 

 4. 모두 통과하면 국가 인증을 받은 에어컨 설치 기술자를 불러 에어컨을 설치.(1~3달 대기)

 

 5. 역사적 기념물 근처에 있거나 보호 구역에 속해 있다면, 일반 시청 공무원이 아니라 프랑스 건물 건축가에게 승인 받아야함.(장판파 장비) 

 

 

 왜 모두 강변으로 나온지 알겠지?




댓글목록

profile_image

대추대추님의 댓글

대추대추 작성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profile_image

유대위님의 댓글

유대위 작성일

잘 보고갑니다!!

Total 17,321건 4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276 무료슬롯 171 16:40
17275 무료슬롯 192 16:40
17274 무료슬롯 197 16:40
17273 안구정화 164 16:37
17272 안구정화 181 16:36
17271 안구정화 178 16:36
17270 USDT티비 202 16:22
17269
N새글
USDT티비 204 16:21
17268 USDT티비 108 16:21
17267
222 N새글
무료슬롯 164 16:20
17266
333 N새글
무료슬롯 107 16:20
17265 USDT티비 164 15:55
17264
2222 N새글
무료슬롯 122 15:54
17263 안구정화 118 15:49
17262 안구정화 154 15:48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862
어제
5,500
최대
8,332
전체
1,901,534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