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네 고의로 패작한거 아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니네 고의로 패작한거 아님?" > 자유게시판

"니네 고의로 패작한거 아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5 16:43 조회 137 댓글 6

본문

들킴

https://v.daum.net/v/20260625144100927




댓글목록 6

콜로무아니님의 댓글

콜로무아니 작성일

시발련들아 아니라고 ㅋㅋㅋㅋ

음메음메송아지님의 댓글

음메음메송아지 작성일

그정도면 모든 승부에서 우위를 점할 실력이 뒷받침이어야 하는데......

산책하는개미님의 댓글

산책하는개미 작성일

대명보

존시나님의 댓글

존시나 작성일

??? : 좋아 이걸로 가자

아시엘님의 댓글

아시엘 작성일

시발 아니라고!!그냥 감독이 못해서 진거라고!!!!우리 올려치기 하지 말라고!!!!!!

제로제로님의 댓글

제로제로 작성일

홍명보랑 정몽규 뒤에서 토토하고 있는거 아님? ㅋㅋㅋ

전체 17,397건 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