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네 고의로 패작한거 아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니네 고의로 패작한거 아님?" > 자유게시판

"니네 고의로 패작한거 아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5 16:43 조회 173 댓글 6

본문

들킴

https://v.daum.net/v/20260625144100927




댓글목록 6

콜로무아니님의 댓글

콜로무아니 작성일

시발련들아 아니라고 ㅋㅋㅋㅋ

음메음메송아지님의 댓글

음메음메송아지 작성일

그정도면 모든 승부에서 우위를 점할 실력이 뒷받침이어야 하는데......

산책하는개미님의 댓글

산책하는개미 작성일

대명보

존시나님의 댓글

존시나 작성일

??? : 좋아 이걸로 가자

아시엘님의 댓글

아시엘 작성일

시발 아니라고!!그냥 감독이 못해서 진거라고!!!!우리 올려치기 하지 말라고!!!!!!

제로제로님의 댓글

제로제로 작성일

홍명보랑 정몽규 뒤에서 토토하고 있는거 아님? ㅋㅋㅋ

전체 17,542건 1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