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보는 자동차 관련 나라별 업적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5 17:26 조회 206 댓글 7 본문 이전글 32강 킹우의 수 다음글 근데 지금 감독 욕하면 축알못인게 댓글목록 7 고추링님의 댓글 고추링 작성일 26-06-25 17:3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통풍 없으면 존나 땀띠나긴 함 통풍 없으면 존나 땀띠나긴 함 IIlIIllllI님의 댓글 IIlIIllllI 작성일 26-06-25 17:3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독일차는 구멍으로 공기를 흡수하는 방식이라 우리는 공기를 뿜는 식이라서 우리가 시원하다더라근데 미국차는 아예 에어컨 바람을 직접 쏴준다던데 독일차는 구멍으로 공기를 흡수하는 방식이라 우리는 공기를 뿜는 식이라서 우리가 시원하다더라근데 미국차는 아예 에어컨 바람을 직접 쏴준다던데 근무지외랄님의 댓글 근무지외랄 작성일 26-06-25 17:3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여기에 프랑스가없네 여기에 프랑스가없네 노르웨이숲피톤치드님의 댓글 노르웨이숲피톤치드 작성일 26-06-25 17:4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통풍은 현기지 ㄹㅇ 통풍은 현기지 ㄹㅇ OHYY님의 댓글 OHYY 작성일 26-06-25 17:4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GOAT GOAT 년째금똥중님의 댓글 년째금똥중 작성일 26-06-25 17:5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제일 시원하다고?? 안킨거랑 다름 없던데.. 제일 시원하다고?? 안킨거랑 다름 없던데.. 아카이브원님의 댓글 아카이브원 작성일 26-06-25 17:5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자동차가 인류의 복합 기술 집약체긴하네 ㅋㅋ 자동차가 인류의 복합 기술 집약체긴하네 ㅋㅋ
IIlIIllllI님의 댓글 IIlIIllllI 작성일 26-06-25 17:3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독일차는 구멍으로 공기를 흡수하는 방식이라 우리는 공기를 뿜는 식이라서 우리가 시원하다더라근데 미국차는 아예 에어컨 바람을 직접 쏴준다던데 독일차는 구멍으로 공기를 흡수하는 방식이라 우리는 공기를 뿜는 식이라서 우리가 시원하다더라근데 미국차는 아예 에어컨 바람을 직접 쏴준다던데
고추링님의 댓글
고추링 작성일통풍 없으면 존나 땀띠나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