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당주나 사모을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배당주나 사모을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6건 조회 224회 작성일 26-06-25 19:16

본문




댓글목록

profile_image

Kalysaar님의 댓글

Kalysaar 작성일

따박따박 월배당 먹어봐라 즥인다

profile_image

의자가불편하다님의 댓글

의자가불편하다 작성일

차 살돈 배당주 넣어놨는데 월 230 달러쯤 들어오니까 너무 맛있음

profile_image

스피릿님의 댓글

스피릿 작성일

아니 세상에 자기가 노인이라는 사람인데 키설정을 했대

profile_image

인간지표님의 댓글

인간지표 작성일

개인적으로 배당받고 싶으면 수익낸돈 일부가지고 빨리 사는게 낫다고 생각함. 그래야 배당금 상승률도 다 먹을 수 있으니까난 수익난거 조금씩 배당etf에 사서 넣는 중https://www.usdtv.net/709876279

profile_image

2026년은나의해님의 댓글

2026년은나의해 작성일

금융소득 종합과세 받기 전까지만 받는것도 괜찮음. 2천넘어가는순갘 건강보험료랑 세금이 큰폭으로 느는것때문에 파이어족들도 배당을 줄이는 추세임.

profile_image

욕정컴미님의 댓글

욕정컴미 작성일

나 spyi 완전저점에 400주 사서 매달 20여만원 나옴

Total 17,701건 24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356 USDT티비 155 06-26
17355 무료슬롯 144 06-26
17354 무료슬롯 201 06-26
17353 링크티비 264 06-26
17352 링크티비 238 06-26
17351 USDT티비 230 06-26
17350 USDT티비 244 06-26
17349 무료슬롯 249 06-26
17348 무료슬롯 206 06-26
17347 USDT티비 194 06-26
17346 USDT티비 214 06-26
17345 USDT티비 218 06-26
17344 무료슬롯 184 06-25
17343 무료슬롯 253 06-25
17342 무료슬롯 155 06-25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477
어제
5,696
최대
8,332
전체
1,913,256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