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당주나 사모을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배당주나 사모을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6건 조회 189회 작성일 26-06-25 19:16

본문




댓글목록

profile_image

Kalysaar님의 댓글

Kalysaar 작성일

따박따박 월배당 먹어봐라 즥인다

profile_image

의자가불편하다님의 댓글

의자가불편하다 작성일

차 살돈 배당주 넣어놨는데 월 230 달러쯤 들어오니까 너무 맛있음

profile_image

스피릿님의 댓글

스피릿 작성일

아니 세상에 자기가 노인이라는 사람인데 키설정을 했대

profile_image

인간지표님의 댓글

인간지표 작성일

개인적으로 배당받고 싶으면 수익낸돈 일부가지고 빨리 사는게 낫다고 생각함. 그래야 배당금 상승률도 다 먹을 수 있으니까난 수익난거 조금씩 배당etf에 사서 넣는 중https://www.usdtv.net/709876279

profile_image

2026년은나의해님의 댓글

2026년은나의해 작성일

금융소득 종합과세 받기 전까지만 받는것도 괜찮음. 2천넘어가는순갘 건강보험료랑 세금이 큰폭으로 느는것때문에 파이어족들도 배당을 줄이는 추세임.

profile_image

욕정컴미님의 댓글

욕정컴미 작성일

나 spyi 완전저점에 400주 사서 매달 20여만원 나옴

Total 17,486건 10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351 USDT티비 166 00:15
17350 USDT티비 192 00:15
17349
 정말 존똑인 챗 gpt N새글 댓글+2
무료슬롯 208 00:14
17348
4 N새글
무료슬롯 169 00:14
17347 USDT티비 151 00:00
17346 USDT티비 157 00:00
17345 USDT티비 171 00:00
17344 무료슬롯 142 06-25
17343
N새글
무료슬롯 192 06-25
17342
9 N새글
무료슬롯 127 06-25
17341 안구정화 150 06-25
17340 USDT티비 207 06-25
17339 USDT티비 191 06-25
17338 안구정화 155 06-25
17337 USDT티비 167 06-25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828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5,911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