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당주나 사모을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배당주나 사모을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6건 조회 201회 작성일 26-06-25 19:16

본문




댓글목록

profile_image

Kalysaar님의 댓글

Kalysaar 작성일

따박따박 월배당 먹어봐라 즥인다

profile_image

의자가불편하다님의 댓글

의자가불편하다 작성일

차 살돈 배당주 넣어놨는데 월 230 달러쯤 들어오니까 너무 맛있음

profile_image

스피릿님의 댓글

스피릿 작성일

아니 세상에 자기가 노인이라는 사람인데 키설정을 했대

profile_image

인간지표님의 댓글

인간지표 작성일

개인적으로 배당받고 싶으면 수익낸돈 일부가지고 빨리 사는게 낫다고 생각함. 그래야 배당금 상승률도 다 먹을 수 있으니까난 수익난거 조금씩 배당etf에 사서 넣는 중https://www.usdtv.net/709876279

profile_image

2026년은나의해님의 댓글

2026년은나의해 작성일

금융소득 종합과세 받기 전까지만 받는것도 괜찮음. 2천넘어가는순갘 건강보험료랑 세금이 큰폭으로 느는것때문에 파이어족들도 배당을 줄이는 추세임.

profile_image

욕정컴미님의 댓글

욕정컴미 작성일

나 spyi 완전저점에 400주 사서 매달 20여만원 나옴

Total 17,575건 17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335
가불기 레전드.jpg N새글 댓글+2
USDT티비 173 06-25
17334 무료슬롯 200 06-25
17333 USDT티비 195 06-25
17332 USDT티비 168 06-25
17331 USDT티비 180 06-25
17330 USDT티비 200 06-25
17329 무료슬롯 213 06-25
17328 USDT티비 154 06-25
17327 USDT티비 229 06-25
17326 USDT티비 200 06-25
17325 USDT티비 164 06-25
17324 USDT티비 153 06-25
17323 USDT티비 207 06-25
17322 USDT티비 222 06-25
17321 USDT티비 179 06-25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463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7,546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