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9자주포vs 홍명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K9자주포vs 홍명보 > 자유게시판

K9자주포vs 홍명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5 20:15 조회 155 댓글 8

본문

게이게이나인 승리




댓글목록 8

헛소리조무사님의 댓글

헛소리조무사 작성일

그냥 맞다이해보면 안됨?

병원이오안심하세요님의 댓글

병원이오안심하세요 작성일

자주포랑?

헛소리조무사님의 댓글

헛소리조무사 작성일

ㅇㅇ 그냥 짧게 서로 한대만 주고받자

刹那劍님의 댓글

刹那劍 작성일

명보 60억임??

으엨엨님의 댓글

으엨엨 작성일

20억씩 3년 성과급까지 하면 100억 언저리된다고함

所드마스터고길동님의 댓글

所드마스터고길동 작성일

2002 전설의 축구선수를 겨우 60억주고 부리는 축협이 문제임. 거의 무급봉사 수준의 돈을 쥐어주고 이래라 저래라 바라는게 참많은 국민들이 문제임 답답하면 니들이 60억 받고 국대 감독하던가네 저요!!!!!!!

항만가이님의 댓글

항만가이 작성일

요샌 ai 때문에 야리돌림짤도 고퀄이야 ㅋㅋㅋㅋ

민티아님의 댓글

민티아 작성일

k9으로 조준하면 없던 훈련도 잘될듯

전체 17,382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