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검은 화요일'에 개미들 비명…하루만에 424억 강제청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국장] '검은 화요일'에 개미들 비명…하루만에 424억 강제청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7건 조회 241회 작성일 26-06-25 20:39

본문




댓글목록

profile_image

종이면봉님의 댓글

종이면봉 작성일

저정도에 청산이면 얼마나 레버를 땡긴거야

profile_image

섭탱님의 댓글

섭탱 작성일

금모으기랑은 좀 다르지 ㅋㅋㅋㅋㅋ 걍 도박하는건데 빚투는

profile_image

8584736592님의 댓글

8584736592 작성일

제발 주식을 도박처럼 하지마라

profile_image

일본시골왜노자님의 댓글

일본시골왜노자 작성일

진짜 레버리지하면 꼭 죽어야 후회하지....

profile_image

년째저장중님의 댓글

년째저장중 작성일

근데 저런분들이 죽어야 다시 출발함 저런분들 탑승한채로 올라가면 더 크게 떨어짐

profile_image

개중년님의 댓글

개중년 작성일

겨우 424억밖에 안당함???

profile_image

일하기싫어요님의 댓글

일하기싫어요 작성일

겨우저거?회복 다했더만

Total 17,631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631 USDT티비 140 08:30
17630 USDT티비 184 08:30
17629 USDT티비 113 08:10
17628 USDT티비 189 07:50
17627 USDT티비 142 07:50
17626 USDT티비 191 07:50
17625 USDT티비 139 07:35
17624 USDT티비 161 07:21
17623 USDT티비 103 07:20
17622 USDT티비 198 07:20
17621 USDT티비 154 06:59
17620 USDT티비 150 06:59
17619 USDT티비 182 06:41
17618
32강 가는거에요? N새글 댓글+1
USDT티비 114 06:23
17617 USDT티비 150 06:23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463
어제
5,696
최대
8,332
전체
1,910,242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