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검은 화요일'에 개미들 비명…하루만에 424억 강제청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국장] '검은 화요일'에 개미들 비명…하루만에 424억 강제청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7건 조회 250회 작성일 26-06-25 20:39

본문




댓글목록

profile_image

종이면봉님의 댓글

종이면봉 작성일

저정도에 청산이면 얼마나 레버를 땡긴거야

profile_image

섭탱님의 댓글

섭탱 작성일

금모으기랑은 좀 다르지 ㅋㅋㅋㅋㅋ 걍 도박하는건데 빚투는

profile_image

8584736592님의 댓글

8584736592 작성일

제발 주식을 도박처럼 하지마라

profile_image

일본시골왜노자님의 댓글

일본시골왜노자 작성일

진짜 레버리지하면 꼭 죽어야 후회하지....

profile_image

년째저장중님의 댓글

년째저장중 작성일

근데 저런분들이 죽어야 다시 출발함 저런분들 탑승한채로 올라가면 더 크게 떨어짐

profile_image

개중년님의 댓글

개중년 작성일

겨우 424억밖에 안당함???

profile_image

일하기싫어요님의 댓글

일하기싫어요 작성일

겨우저거?회복 다했더만

Total 17,659건 14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464 USDT티비 160 06-26
17463 USDT티비 221 06-26
17462 무료슬롯 250 06-26
17461 무료슬롯 151 06-26
17460 무료슬롯 257 06-26
17459 무료슬롯 175 06-26
17458 안구정화 160 06-26
17457 USDT티비 184 06-26
17456 USDT티비 168 06-26
17455 무료슬롯 169 06-26
17454 무료슬롯 153 06-26
17453 무료슬롯 133 06-26
17452 무료슬롯 169 06-26
17451 안구정화 129 06-26
17450 안구정화 141 06-26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463
어제
5,696
최대
8,332
전체
1,911,242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