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검은 화요일'에 개미들 비명…하루만에 424억 강제청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국장] '검은 화요일'에 개미들 비명…하루만에 424억 강제청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7건 조회 212회 작성일 26-06-25 20:39

본문




댓글목록

profile_image

종이면봉님의 댓글

종이면봉 작성일

저정도에 청산이면 얼마나 레버를 땡긴거야

profile_image

섭탱님의 댓글

섭탱 작성일

금모으기랑은 좀 다르지 ㅋㅋㅋㅋㅋ 걍 도박하는건데 빚투는

profile_image

8584736592님의 댓글

8584736592 작성일

제발 주식을 도박처럼 하지마라

profile_image

일본시골왜노자님의 댓글

일본시골왜노자 작성일

진짜 레버리지하면 꼭 죽어야 후회하지....

profile_image

년째저장중님의 댓글

년째저장중 작성일

근데 저런분들이 죽어야 다시 출발함 저런분들 탑승한채로 올라가면 더 크게 떨어짐

profile_image

개중년님의 댓글

개중년 작성일

겨우 424억밖에 안당함???

profile_image

일하기싫어요님의 댓글

일하기싫어요 작성일

겨우저거?회복 다했더만

Total 17,535건 7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445 안구정화 144 10:40
17444 USDT티비 160 10:24
17443 USDT티비 120 10:23
17442 USDT티비 202 10:23
17441 무료슬롯 201 10:22
17440 무료슬롯 142 10:21
17439 무료슬롯 132 10:21
17438 무료슬롯 200 10:21
17437 안구정화 209 10:17
17436 USDT티비 163 10:02
17435 무료슬롯 184 09:58
17434 무료슬롯 188 09:58
17433 안구정화 122 09:54
17432 USDT티비 183 09:41
17431 무료슬롯 180 09:39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756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6,839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