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급 좀비액션에 비해 절망적인 세계관의 게임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B급 좀비액션에 비해 절망적인 세계관의 게임 > 자유게시판

B급 좀비액션에 비해 절망적인 세계관의 게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6 00:00 조회 143 댓글 2

본문

데드아일랜드 시리즈

여기 세계관의 좀비들도 어디선가 갑자기 사람물고 댕기고

물린 사람들은 좀비되는 평범한 세계인데 조금 특이한 요소가 있다

이쪽 좀비들도 다른 게임처럼 특수좀비가 나오기도 한다

헬창은 좀비가 존나 커지거나 뭐 그런거 말이다

이 진화체계를 오토페이즈 라고 하는데 이건 게임의 스킬요소기도하다.

그래서 플레이어도 초반에 좀비한테 물려서 좀비들의 일부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근데 이 좀비들 생명력이 보통이 아닌데

불붙는다고 죽는게 아니고 자연발화를 배우는 개체도 있는가 하면

염산으로 녹여서 곤죽이되어서도 죽지않는다

게다가 이 녹아버린 좀비들이 하나가 되서 지하수로에 엉겨붙으면서 꿈틀대다가 LA전체에 지진을 일으킬 수준

그리고 이 오토페이즈라는게 단순히 스킬명이 아니라 인간의 dna에 내포되어있는 현상인데 이 오토페이즈가 어느샌가 변이를 시작하면서 좀비가 된다

모든 인간은 늦든 빠르든 좀비한테 물리든 아니든 좀비가 될 운명이라는것

오직 극소수의 인간만이 누멘 이라고 해서 인간과 좀비를 초월한 신인류가 될 수 있는데 이 누멘 기질을 타고난 인물도 자아에 잠식당하면 좀비가 된다는것

그와중에

이 오토 페이즈 좀비변이DNA에 반응해 무언가가 지구로 찾아오는 중이라고

존나 꿈도 희망도 없는 세계




댓글목록 2

고올든소르쟈76님의 댓글

고올든소르쟈76 작성일

이거 그냥 설정 덕지덕지 붙이다가 스토리 우주로가버린거라고 하던데

혼돈이있으리라님의 댓글

혼돈이있으리라 작성일

그냥 끝없는 뇌절의 세계 아닌가짱쎈거 죽으면 더 짱쎈거 나오는 드래곤볼식 전개 같은데

전체 17,397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