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권법은 악법이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여권법은 악법이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6건 조회 237회 작성일 26-06-26 03:14

본문

근데 니가 가서 뭘할 수 있음????




댓글목록

profile_image

베지털님의 댓글

베지털 작성일

여권없는 나라로 가면 해결

profile_image

살쪄서숨쉬기힘든애님의 댓글

살쪄서숨쉬기힘든애 작성일

저래놓고 잡히면 여권들고 영상찍음

profile_image

그것님의 댓글

그것 작성일

무섭다 진짜

profile_image

목사왕마틴루터킹님의 댓글

목사왕마틴루터킹 작성일

니가 거기로 쳐가도 아무것도 할 수 없으니까 그냥 국내에서 활동해도 되지 않음?

profile_image

오리나나님의 댓글

오리나나 작성일

저러고 불리할 땐 국가가 나서서 해결해주길 바라잖아. 지금 저 사람은 저게 도덕적으로 옳으니까 국가의 손해를 감수하고 전쟁에 참전하라고 강요하고 있는 거임. 존나 이기적이야

profile_image

킹크랩너무비싸님의 댓글

킹크랩너무비싸 작성일

보내고 죽게 두는 게 맞다 자유를 바라면 책임도 져야지

Total 17,922건 3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472 무료슬롯 189 06-26
17471 무료슬롯 262 06-26
17470 USDT티비 268 06-26
17469 USDT티비 330 06-26
17468 USDT티비 219 06-26
17467 무료슬롯 253 06-26
17466 무료슬롯 208 06-26
17465 안구정화 215 06-26
17464 USDT티비 205 06-26
17463 USDT티비 262 06-26
17462 무료슬롯 310 06-26
17461 무료슬롯 188 06-26
17460 무료슬롯 312 06-26
17459 무료슬롯 227 06-26
17458 안구정화 210 06-26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6,611
어제
7,241
최대
8,332
전체
1,921,631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