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권법은 악법이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여권법은 악법이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6건 조회 163회 작성일 26-06-26 03:14

본문

근데 니가 가서 뭘할 수 있음????




댓글목록

profile_image

베지털님의 댓글

베지털 작성일

여권없는 나라로 가면 해결

profile_image

살쪄서숨쉬기힘든애님의 댓글

살쪄서숨쉬기힘든애 작성일

저래놓고 잡히면 여권들고 영상찍음

profile_image

그것님의 댓글

그것 작성일

무섭다 진짜

profile_image

목사왕마틴루터킹님의 댓글

목사왕마틴루터킹 작성일

니가 거기로 쳐가도 아무것도 할 수 없으니까 그냥 국내에서 활동해도 되지 않음?

profile_image

오리나나님의 댓글

오리나나 작성일

저러고 불리할 땐 국가가 나서서 해결해주길 바라잖아. 지금 저 사람은 저게 도덕적으로 옳으니까 국가의 손해를 감수하고 전쟁에 참전하라고 강요하고 있는 거임. 존나 이기적이야

profile_image

킹크랩너무비싸님의 댓글

킹크랩너무비싸 작성일

보내고 죽게 두는 게 맞다 자유를 바라면 책임도 져야지

Total 17,580건 10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445 안구정화 155 10:40
17444 USDT티비 170 10:24
17443 USDT티비 131 10:23
17442 USDT티비 211 10:23
17441 무료슬롯 206 10:22
17440 무료슬롯 150 10:21
17439 무료슬롯 134 10:21
17438 무료슬롯 208 10:21
17437 안구정화 216 10:17
17436 USDT티비 169 10:02
17435 무료슬롯 193 09:58
17434 무료슬롯 196 09:58
17433 안구정화 130 09:54
17432 USDT티비 188 09:41
17431 무료슬롯 186 09:39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534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7,617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